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답례품 추천 크리에잇쿠키(Cre8 Cookies) 리뷰

by 먹프로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답례품으로 쿠키를 받았는데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크리에잇쿠키(Cre8 Cookies) 입니다.

포장은 이렇게 흰색 종이박스이고요
로고도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감사문구가 보이고~
박스 안쪽에는 크리에잇쿠키 소개와
개별 포장된 쿠키가 보입니다

크리에잇쿠키 소개인데요
뉴욕 현지 레시피로 만들었고~ 벨기에 초콜릿,
순우유 버터, 100%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안내지 뒷면에는 쿠키종류가 체크되어 있고
보관 방법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당일 먹는것이 가장 맛있고~ 상온에서는
3~4일정도 보관이 가능한것 같았습니다.

쿠키는 피넛버터 와~

더블 초코렛이 들어 있었습니다.
자~~그럼 맛을 봐야겠죠~?ㅎㅎ

먼저 피넛버터부터 맛을 봤습니다

한입 맛을 보니 ~~
정말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피넛향도 달달하고 고소하니 좋고~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ㅎㅎ

그렇게 한개를 순식간에 먹고나니
또먹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군요 ㅋㅋ

다음은 더블 초코렛 입니다.

요것도 포장을 벗기고~~

한입 맛을보니~~
이것 역시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그…촉촉한 초코칩인가~?ㅎㅎ 그런 느낌인데
좀더 고급스런 느낌이었습니다.

요렇게 답례품으로 받은
크리에잇쿠키를 맛봤는데요~

일단 맛도 좋고 깔끔하게 먹기도 좋고
크게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기 수 있어서 답례품으로
상당히 좋을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