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나이키 테일윈드79 흰검 리뷰

by 먹프로 2021. 1. 12.
반응형

새해가 밝아오면서~

저에게 수고의 의미로 

신발선물을 했는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제가 저에게 준 선물!

나이키 테일윈드79 흰검 리뷰 입니다.

 

사실, 두달 전쯤에 테일윈드79랑

유사한 데이브레이크를 샀었는데요

데이브레이크와도 비교하며

리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1. 포장

이번 주문 역시 나이키 공홈에서 했습니다.

사실 제가 발사이즈가 큰편이라

맞는 사이즈 찾기가 어려워서

 

꽤 오랜 기간 기다리다가

작년 말쯤에 물량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고

바로 주문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10만원대로 구매했고요~

배송은 3일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언제 봐도 설래는 나이키 로고의

신발 박스 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신발이 들어 있습니다.

 

2. 신발

위에서 찍어 본 모습입니다.

데이브레이크와 비교하면

신발혀라고하나요~?

그부분이 조금 더 길어요 ㅎㅎ

이 사진은 뒤에서 찍은 사진이고요~

측면에서 본 사진입니다.

이것도 측면 샷 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정면 상단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고요~

나름 DP 각도로 한컷 입니다ㅎㅎ

신발 바닥은 이렇게 검은 색으로 되어 있고요~

요렇게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착용샷은요~

청바지에 입어 봤는데 

나름 문안하게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내일 이거 신고 출근해야 겠네요 ㅎㅎ

 

3. 총평

일단 디자인은 흰색으로 깔끔한 느낌이고

로고부분도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

튄다라기 보다는 무난한 스타일 입니다.

 

착화감은 데이브레이크랑 비교하면

조금 단단한 느낌이에요.

 

데이브레이크는 말랑말랑한 느낌인데

테일윈드는 뭔가 밀도감이 더 느껴지는

단단한 느낌이었습니다.

좀더 신어봐야 알겠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고요.

 

음.. 그리고 뭔가

빨리 신고 밖에 나가고 싶게하는

그런 신발이네요 ㅎㅎ

 

무난한 데일리용 신발이 필요하시다면

나이키 테일윈드79 도

좋은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