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일산 피자 배달] 업텐브로피자 브로 스페셜콤비 포장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2. 10.
반응형

토요일 저녁 왠지 입이 심심하여

먹을 것을 고민 중에 

선택한 오늘의 야식은 바로~~

업텐브로피자의 브로 스페셜콤비 입니다.

음 일반적으로 콤비네이션 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소개 들어갑니다~~^^

 

1. 포장

포장은 이렇게 옵니다~

피자는 은박 봉투에 한 번 더 동봉되어

음식 온도를 지키시려는 사장님의

고민이 엿보였네요 ㅎㅎ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업텐브로 피자의

브로 스페셜콤비이고요  M 사이즈로 시켰고

가격은 14,900 원 이었습니다.

콜라는 1.25L 짜리 추가로 시켰고요~

 

피자박스는 이런 모습이고요~~~

열어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비주얼의 피자가 보입니다.ㅎㅎ

오우~ 딱 봐도 토핑이 아주 푸짐합니다. ㅎㅎ

피자와 함께 동봉되어 온 소스와 피클도 있는데요~

핫소스 2개, 파마산 치즈 하나 

그리고 갈릭디핑 소스도 주시고요~

요구르트 맛의 소스와 피클도 있습니다.

자~~ 그럼 피자를 맛봐야겠죠~~?

 

2. 시식

파자 한 조각을 들어서 한입 하면~~

음~~ 맛이 좋습니다 ㅎㅎ

도우는 얇은 모습인데요 쫄깃한 맛이 좋고요~

위에 토핑도 푸짐하고 치즈도 넉넉합니다.

동봉되어 온 요구르트 소스도 찍어어봐야죠~~?

요렇게 한번 찍어서 먹어보면~~

달짝지근하면서 상큼한 맛이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ㅎㅎ

토핑은 베이컨, 햄, 올리브, 치즈, 옥수수 등이

올려져 있는데요.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았네요 ㅎㅎㅎ

핫소스도 하나 뜯어서 요렇게 뿌리고~

맛있게 한입~~ ㅎㅎ

파마산 치즈도 하나 뜯어서~~

피자 위에 듬뿍 올려~~

맛있게 한입~~~ ㅎㅎ

 

그렇게 한 조각 두 조각 하면서

맛있는 야식타임을 보냈네요 ㅎㅎ

 

## 정리 ##

* 포장상태 : 보온에 신경 쓴 피자 포장 굳

* 메뉴 : 브로 스페셜콤비(M사이즈)

* 가격 : 14,900원

* 맛/양 : 얇은 도우가 쫄깃하고~

토핑도 넉넉하여 씹는 맛이 좋아요

##########################

 

< 업텐브로피자 일산점 정보>

(2021.02.07 기준)

* 전화 : 031-923-1095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41번길 26-4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