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정관장 홍백작 성분 효능 정보

by 먹프로 2022.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얼마 전에 고맙게도~ 동생으로부터

명절 선물을 하나 받았는데요~^^

 

바로 정관장 홍백작 이라는 제품입니다.

홍백작의 겉 포장은 이런 모습입니다.

50mL 30포가 들어 있는 제품이었고요~

양쪽 하단에는 씰이 붙어 있었습니다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10포 들이 상자가 3개 들어 있었고요~

설명서도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효능에 대한 설명이었는데요~

 

6년근 홍삼마그네슘이 들어 있어서~

활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들어 부쩍 피로감을 잘 느끼는 저로서는

아주 필요한 선물이었네요 ㅎㅎ

섭취는 1일 1회 1포를 섭취하면 되고요~

한포당 55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0개 들이 한 상자를 꺼내서~

포장을 열고 한포를 꺼내보았습니다.

맛도 궁금해서 한포를 개봉하여 속을 보니~

요렇게 한약 느낌의 액체가 들어 있었네요 ㅎㅎ

맛은 약간 쓰지만

먹고 나니 뭔가 힘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앞으로 꾸준히 먹어서

몸의 활력을 되찾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