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서울 & 경기 맛집

가성비 칼국수 맛집 동묘역 맛집 해물원칼국수

by 먹프로 2022. 3. 11.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준비한 맛집은 동묘앞역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칼국수 맛집인데요~~~

동묘역 칼국수 해물원칼국수

바로! 해물원칼국수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해결이 가능한 해물원칼국수!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먼저 해물원칼국수의 외관입니다.

1호선 동묘앞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 이동하시다 보면

골목길 안쪽에서 음식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중앙에 홀이 있고요~

한쪽에는 좌식으로 식사할 수 있는 자리와

한쪽에는 의자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저기 창가 자리에 앉았고요~

해물원칼국수에서는 1등급 밀가루와 생면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주류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혹시 술 한잔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세요 ㅎㅎ

해물원칼국수의 메뉴입니다.

칼국수, 떡만두국, 손수제비, 비빔 칼국수 등이

주문이 가능했고요~

 

가격대는 4,500원~6,5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저는 칼국수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4,5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선불이어서 주문 즉시 계산했습니다.

조금 있으니~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뜨끈하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칼국수의 모습인데요~

바로 시식 들어갔습니다.

먼저 국물 한입 하니~~ 

크~뜨끈하고 시원하니 해장에 아주 좋을 듯했습니다.

면도 한입 해보니~ 생면이라 그런지~

뭔가 좀 더 쫄깃한 듯했네요 ㅎㅎ

감자도 들어 있었는데요~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김치와 한입 하고~~ 단무지와 한입하고~

뜨끈한 국물도 간간히 먹어주며~ 맛있게 흡입!!ㅎㅎ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

잘게 남은 면까지 싹싹 먹어주니~~

오늘도 맛있게 한 그릇 클리어~~!!

 

음 무엇보다 4,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있게 한 끼 할 수 있어 좋았고요~

다만 사람에 따라 양은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암튼 나름 만족스러운 점심 한 끼였습니다!

## 정리 ##

* 상호 : 해물원칼국수

* 메뉴 : 칼국수(4,500원)

* 한줄평 : 가성비 한 끼!

########################

 

지금까지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