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서울 & 경기 맛집

[동대문 맛집(추천) #6] 청국장 맛집 추천 순창토속청국장집 건강한 한끼 하세요

by 먹프로 2022. 3. 14.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건강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동대문 청국장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동대문 맛집 순창토속청국장집

바로 순창토속청국장집 입니다.

구수한 청국장의 맛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 집인데요~

동대문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이집!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순창토속청국장집의 외관입니다.

여기는 동대문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 걷다 보면 골목 안쪽에 자리해 있습니다.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이고요~

의자에 앉아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새싹비빔청국장, 돼지고기청국장, 바지락청국장

소고기청국장, 꽃게청국장 그리고 누룽지탕이 있고요~

생오겹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새싹비빔청국장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7,000원이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요렇게 세팅을 해 주셨는데요~

7,000원에 이 정도 차림이면 가성비 아닌가요?ㅎㅎ

팔팔 끊고 있는 청국장과~

부추, 무채, 김치, 콩나물 등의 반찬이 나왔고요~

생선구이도 하나~ 비빔 그릇에 새싹이 이쁘게 놓여 있었습니다.

아~ 생선은 점심때에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군요~ㅎㅎ

자~~ 그럼 맛을 봐야겠죠? ㅎㅎ

청국장을 덜어서~

밥 위에 올리고~~ 함께 나온 반찬들도 밥 위에 올립니다~

저는 김치와 고추장아찌를 제외하고 나온 반찬 전부

밥 위로 투하~~ ㅋㅋ

그리고 고루고루 비벼줬습니다.

아 저는 이날 고추장을 안 넣고 청국장만으로

비벼먹었는데요~ 고추장도 있으니 함께 넣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김치 얹어서 한입~ 고추장아찌랑도 한입~ㅎㅎ

구수한 청국장 맛과 비벼진 밥이 잘 어우러졌네요 ㅎㅎ

남은 청국장은 청국장만 떠먹어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구수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ㅎㅎ

함께 나온 생선구이도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ㅎㅎ

그렇게 한입 두입하다보니~~ 오늘도 한 그릇 클리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 정리 ##

* 상호 : 순창토속청국장집

* 메뉴 : 새싹비빔청국장(7,000원)

* 한줄평 :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한 끼

################################

 

 

지금까지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