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스타벅스]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

by 먹프로 2020.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아니고요.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스벅 쿠폰을 선물 받은 것이 있어서..

어디서 쓸까 고민하다가

제가 애정 하는 강화도에도

스타벅스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 입니다.

 

#1.외관 & 주차

네비를 찍고 오시면 이렇게 스벅 표지판이 보이십니다.

DT는 사진에서 보이듯이 Drive thru의 약자인 듯하네요 ㅎㅎ

그래서 여기는 차량에서 주문도 가능하고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실 수도 있는 곳이에요~

 

표지판을 따라 차를 우회전하시면 좌측에 

건물이 보이시고~

 

요렇게 차량 진입은 왼쪽 길은 drive thru 방향이고

오른쪽 길은 주차장 방향입니다.

 

좀 더 가시면 주차장 진입로가 보이십니다~

저는 11시쯤 도착했는데요~

주차장에 자리는 넉넉했어요~

아! 그리고 주차는

매장에서 주문하고 차번호 말하면

1시간 무료 더라고요~ ㅎㅎ

차를 주차하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카페 앞쪽에서 다시 한번 찍은 사진이고요~

 

좀 더 다가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건물 이쁘네요..ㅎㅎ

 

문쪽으로 다가가면서 한컷~

 

카페는 이 문을 통해 들어가실 수 있어요~

 

#2. 내부

카페 내부로 들어서면 QR check in 하는 곳이 있고

 

왼쪽에는 주문하실 수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다른 방향에서 찍은 카운터 사진이에요~

스벅 메뉴는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아서

메뉴사진은 이번은 안 찍었어요~

 

요렇게 빵, 음료들도 있고~

 

케이크들과 샌드위치도 보였네요~

주문은.. 디카페인 커피와 마카롱 하나 했어요..

쿠폰의 가격을 맞추려고 조금 애먹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1층 곳곳을 돌아보았어요~

 

아까 정문에서 바로 왼쪽으로 틀면 보이는 자리고요~

 

이전 사진에서 눈치 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여기 스벅은 이 고인돌 책상이 눈길을 끌더라고요.

강화도 고인돌을 연상하게 하는 책상.

특색 있었어요 ~~ㅎㅎ

 

한쪽에는 텀블러, 컵 등이 진열돼 있었고~

 

빨간 텀블러가 눈에 띄어 한컷! ㅎㅎ

 

요런것들도 진열돼 있었어요~

 

1층 한편에 요런 자리도 있고요~

1층은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요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2층으로 고고~~~

 

계단을 올라서면 이런 전경이 보이실 거예요~

코로나의 영향인지 좌석에 최대한

거리를 두려는 듯했어요~

 

좌석은 이렇게 배치되어 있고요~

 

계단 쪽 좌석은 이렇습니다~

 

안쪽에서 창가 쪽을 바라본 사진이에요~

 

다른 각도에서 한컷~~

 

여기도 고인돌 책상이 있었네요~

멋있었어요~ ㅎㅎ

 

벽 쪽 좌석 모습이고요~

아! 요 자리 밑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하실 분들은 이 자리 이용하심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각도에서 또 한컷~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였고 ~

생긴 지 얼마 안 된듯한 깔끔함이

좋았어요~~

 

저는 고인돌 책상에 자리를 잡고~~

 

창가를 바라보며~ 커피랑 마카롱 한입 ㅋㅋ

아 근데 디카페인 커피 처음 먹어봤는데

맛 괜찮았어요~

일반 커피보다 마일드한 느낌이 좋았어요~ㅎㅎ

 

##총펑##

외관 : 스벅 감성의 모던한 느낌~~

내부 : 고인돌 책상이 특색 있고, 내부 깔끔합니다.

커피 : 개인적으로 디카페인 커피 좋았어요

청결 : 내부, 외부, 화장실 모두 좋아요

주차 : 큰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매장 음료 구매 시 1시간 무료)

붐빔 : 공간이 넓어서 붐비는 느낌 없었어요~

################

 

스타벅스는 어디든 스타벅스 만의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에서의 시간도 

좋은 시간이었어요~~^^

 

 

<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2020.10.15기준) >

* 전화 : 1522-3232

* 영업시간 : 07:00 ~ 21:00

* 위치 :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