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거리두기 카페제한 완화

by 먹프로 2021. 1. 16.
반응형

방역당국이 현행 거리 두기 단계

관련하여 영업 제한업종에

대해 방역 수칙을 일부 완화하는 방안을 

1월 16일 발표하였는데요

카페 관련 방역수칙 

완화 내용이 있어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경치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다니며 커피 한잔하는 것이

삶의 낙인 저였지만,

방역 수칙에 따라

카페 내부 취식이 금지되면서

그간 조금 아쉬운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이번 방역수칙

조정을 통해 조금이나마

기존의 취미생활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온 것

같습니다.

이번에 조정된 방역수칙 중

카페 이용 관련해서는,

오후 9시까지 내부 취식이

가능해졌습니다.

 

테이블 당 1미터 거리두기 등

제한사항이 있기는 하지만

기존에 포장만 가능했던

상황과 비교하면,

의미 있는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카페를 찾았다가

실내 구경만 하고 돌아가는 일은

없을 것 같군요..^^

그밖에 변경되는 부분은,

헬스장 등 실내체육시설도

인원에 제한을 두기는 하지만,

오후 9시까지 운영이 가능

진다고 합니다.

 

연초라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할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주변 헬스장을 다시 좀

알아봐도 되겠네요 ㅎㅎ

 

카페 이용이나 헬스장 이용 등

변경된 방역지침은 

1월 18일부터 적용되는데요.

다음 주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ㅎㅎ

 

오늘은 기쁜 소식을 짧게나마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