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 음식] 중국집 맛집 홍콩반점 0410 짬뽕밥 과 멘보샤

by 먹프로 2021. 2. 7.
반응형

어제의 과음으로 인해 해장할

음식을 찾던 중

오늘의 점심은 칼칼한 짬뽕을

선택했는데요~

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배달로 만난 홍콩반점 0410

짬뽕밥멘보샤 입니다.

 

1. 포장상태

배달은 이렇게 비닐에 담겨오고요~

비닐 속 내용물을 꺼내 보면~

요렇게 흘리거나 번잡스러움 없이

깔끔하게 잘 담겨 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짬뽕밥(6,000 원) 멘보샤(6,900원)

그리고 공기밥(1,000원) 3개 입니다.

 

깔끔한 포장상태도 마음에 들었지만

용기가 모두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다시 데워 먹을 수 있어

너무 맘에 들더군요 ㅎㅎㅎ

 

2. 음식

빨간 모습이 먹음직스러운

짬뽕의 모습이고요~

저는 짬뽕밥을 시켜서

밥은 따로 용기에 담겨 옵니다.

요것은 멘보샤 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단무지와 멘보샤를 찍어먹을

소스도 동봉되어 오고요~~

요것은 밥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넉넉한 양 입니다. ㅎㅎ

 

3. 시식

자~~ 그럼 시식해 봐야죠~~?

먼저 짬뽕국물 부터 맛을 봤는데요~~

크~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이 아주 좋았습니다.

푸짐한 건더기도 마음에 들었고요~

밥을 말기 전에 홍합 먼저 발라먹었는데요~

요렇게 한알 골라 먹고~

다른 홍합들도 하나하나 찾아 먹었네요 ㅎㅎ

생각보다 씨알이 굵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홍합을 다 발라 먹고~

밥을 말았습니다~~

요렇게 용기에 잘 말아서~~

맛있게 한입~~~

크~~ 밥은 적당하게 꼬들하고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너무 맵지 않고 적당한 맵기가 맘에 들더군요.

해장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요렇게 건더기들과도 한입~~ ㅎㅎ

역시 맛이 좋습니다. ㅎㅎ

 

자 그 다음은 함께 시킨 멘보샤를

한번 맛보았는데요~

멘보샤는 중국식 새우토스트라고 하는데요

토스트 빵 사이에 새우어묵을 넣고~

이를 기름에 튀긴 듯했습니다.

 

하나를 집어서 한입 하니~~

요렇게 안에 새우 속이 보이더군요

빵은 바삭하고 한에 부드러운 어묵이

들어 있어 식감이 재미있고 

맛이 있었습니다 ㅎㅎ

요렇게 같이 동봉되어 온 소스와도 한입~~

요 빨간 소스는 양념치킨의 소스랑

맛이 비슷합니다.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매콤한 그런 맛이에요 ㅎㅎ

 

자 다시 짬뽕밥 한입~~

음~ 건더기도 심심치 않게 들어가 있어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 ㅎㅎ

중간중간 단무지도 먹어 주고요~~

 

다시 멘보샤 하나를 집어서~

맛있게 한입 하면~~

역시 바삭한 맛이 좋습니다 ㅎㅎ

요렇게 소스를 찍어서도 한입 하고요~

 

다시 짬뽕밥 한입 하고~~

단무지도 하나 들어

입가심하고요~~

 

짬뽕 안에 목이버섯도 들어 있어서~

요렇게 밥과 함께 한입~~~

꼬들꼬들한 버섯 식감이 좋았습니다.

 

멘보샤도 또 하나 집어서

맛있게 한입~~

중간에 들어 있는 새우 어묵에

실제 새우가 들어 있어서 씹을 때 톡톡

새우살이 터지는 맛도 좋았네요 ㅎㅎ

 

다시 짬뽕밥 한 숟갈~~

심심치 않게 들어 있는 건더기가

맛을 좀 더 풍성하게 해주는 듯했어요

그렇게 맛있게 한입 투입하며

오늘도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네요

해장도 아주 잘했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았던 홍콩반점0410 이었네요.

포장상태도 아주 맘에 들었고요.

다음에는 짜장면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 홍콩반점0410+ 일산후곡점>

(2021.02.07 기준)

* 전화 : 031-919-0410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557 제일프라자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