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일산웨스턴돔점

by 먹프로 2021. 1. 27.
반응형

금요일 저녁시간!!

약속이 없는 요즘 아쉬운 것이

바로 삼겹살에 소주인데요..ㅎㅎ

해서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일산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일산웨스턴돔점

배달 삼겹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1. 포장

저는 배달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했고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초벌 한돈삼겹살(14,0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이렇게 비닐에 담겨 오고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고기는 은박 포장되어 한 번 더

보온을 신경 쓴 모습이었습니다.

은박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습이고요~

하나씩 살펴보면 ~

고기와 김치는 ~

아직 따뜻한 상태로 

잘 포장되어 도착했고요~

부추, 명이나물 등도 세거나 하지 않고

잘 도착하였습니다.

상추도 비닐에 잘 담겨 있고

배달어플 이벤트로 서비스 주신

계란찜도 잘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전반적으로 세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2. 음식

자그럼 비닐을 때고 음식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고기의 모습입니다.

잘 읽은 고기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빨간 김치도 먹음직스럽게

잘 볶아져 있었고요~

부추와 명이나물도 깔끔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계란찜도 아직 뜨끈한 상태로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고~ㅎㅎ

상추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3. 시식

자 그럼 바로 시식 들어가야죠~?ㅎㅎ

먼저 그냥 고기만 한입~~~

 

크~ 맛있습니다.

고기 잡내 없고 육즙도 살아 있습니다.

 

사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실패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음~ 고기는 합격점이었습니다.

 

요렇게 고추냉이를 조금 덜어 한입~~

고추냉이가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잘 조화를 이룹니다 ㅎㅎ

잘 볶아진 김치도 하나 집어서~

요렇게 고기와 한입~~

음~~ 김치 맛있었어요~

김치와 고기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중간에 함께 온 버섯도 한입~~

음~쫄깃하고 버섯향도 살아있었습니다 ㅎㅎ

 

자 부추도 조금 덜어서

요렇게 고기와 한입~~

음~~ 부추도 맛있습니다.

 

사실 주문 전에 리뷰를 훑어보니

부추에 대해 안 좋은 글들이 

조금 보여서 걱정했는데

 

부추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부추만 먹어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요렇게 명이나물에 고기를 잘 싸서

맛있게 한입~~ㅎㅎ

크~ 명이나물의 짭조름하고

깔끔한 맛이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그냥 쌈장에 찍어서~

요렇게 한입 하기도 하고요~ㅎㅎ

 

삼겹살은 상추가 없으면 섭섭하죠~

요렇게 삼겹살과 김치로 상추 한쌈~~

삼겹살과 부추로 한쌈~~

이번엔 고기 두 점 넣고 한쌈!ㅋㅋ

마늘도 넣어 한쌈 하고요~

중간중간 계란찜도 먹었는데요

짜지 않고 적당하게 간이 된

뜨끈한 계란찜도 좋았습니다.

 

자 다시 고기 흡입 고고!!

부추와 한입~~

김치와 삼겹살 한점~

명이나물과 또 한점~~

요렇게 명이나물로 싸서 한점 더!

계란찜을 쌈에 넣어 먹기도 하고요~

그렇게 한점 두점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네요~~ㅎㅎ

 

## 정리 ##

* 메뉴 : 초벌 한돈삼겹살 2인분

* 가격 : 1인분에 14,000원

* 배달 상태 : 깔끔합니다.

* 배달 시간 : 배달어플 제시 시간 내 도착

* 맛 : 고기는 육즙이 잘 살아있고 잡내 없으며

부추, 명이나물 모두 맛있습니다.

#####################

 

가격대는 조금 있으나 맛에 있어서는

실망한 부분 없이 즐거운 한 끼였습니다.

삼겹살에 소주 생각나면, 또 시킬 것 같아요 ㅎㅎ

 

< 하남돼지집 일산웨스턴돔점 정보 >

(2021.01.24 기준)

* 전화 : 031-815-8300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77 메트로폴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