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 홍게 맛집 착한대게&랍스타(홍게와 홍게라면) 리뷰

by 먹프로 2020. 12. 19.
반응형
실패 없는
배달음식을 위한 가이드!!

이제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네요
이때쯤이면 또 여러 가지 제철음식이
있을 테지만!
갑각류 애호가인 저에게 가장 기다려지는
음식은 바로 ~~ 홍게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리뷰는
배달로 만나는 홍게 맛집!
일산 착한대게&랍스타
홍게찜 리뷰입니다^^

주문한 상세 내용은!
홍게 6마리 2kg 이고
가격은 67,000원 입니다.
배달비는 별도입니다

1. 포장

포장은 이렇게 스티로폼에 담겨 배달됩니다
배달시간은 약 50분 정도 결렸어요

스트로폼 박스를 열어보면!
홍게들은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고

포장 비닐을 벚겨보면~~
빨간빛이 아름다운 홍게들이 보입니다^^
아주 푸짐하죠~~^^

아 그리고 이것은 배달어플상에서
이벤트 진행 중이어서
대게다리살튀김도 조금 맛볼 수 있었습니다

2. 음식

요것은 이벤트 서비스 대개다리살튀김입니다
튀김은 일단 맛에 있어서는
배신을 잘하지 않죠? ㅎㅎ 이것도 기대됩니다

자 요것이 바로 홍게입니다
크기도 꽤 크고 살도 왠지 꽉 차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주는 비주얼입니다 ㅎㅎ

3. 시식
자 그럼 지금부터 시식 들어갑니다 ㅎㅎ

튀김 한 개를 집어서 맛을 봤습니다
튀김옷과 대게살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이것은 따로 사이드 메뉴로 주문 가능하던데
따로 주문해서 맛볼만했습니다

속 모습은 이렇습니다
나름 가득 차 있는 대게 살!! ㅎㅎ

남은 튀김도 집어서

한입 맛있게 먹고 클리어~!!ㅎㅎ
자 이제 애피타이저로 대게다리살튀김도
맛봤으니 메인인 홍게를 먹어봐야죠?^^

아직 뜨끈뜨끈한 홍게 한 마리를 접시에 놓고

다리살부터 맛봤습니다

다리살을 맛보니 생각보다 수율이 좋았어요
가끔씩 홍게 잘못 시키면
먹을 것이 거의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오늘 만난 친구는 살이 넉넉히 차 있었고
맛도 좋았어요. 짭짤하면서도 단맛이
느껴지는 홍게 특유의 풍미가 아주 좋았습니다

크~~~ 살 보이시나요~? ㅎㅎ
만족스러운 양과 맛!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야무지게 살을 발라 먹었어요 ㅋㅋ

다리살 끝부분을 잘라본모습이에요
살이 잘 차있는 모습이 흐뭇합니다 ㅎㅎㅎ

집게다리도 하나 뜯어서 ~ 맛을 봤는데요

집게 부분 역시 살이 좋았습니다

다리 부분을 깔끔하게 해치우고 ㅋㅋ
다음으로 몸통 부분을 맛봤습니다

뚜껑 부분입니다. 내장이 풍성한 편은 아니었고
맛볼 정도의 양이었어요

몸통 살 부분입니다

중간에 요렇게 내장들이 보이고

요렇게 숟갈로 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한 마리 클리어하고 한마리더! ㅎㅎ

가장 큰 다리살부터 맛을 보고~

크~~ 이번 녀석 역시 살이 튼실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구석구석 깔끔하게 먹어주고

요런 부분도 남김없이 발라서 먹고요 ㅎㅎ

집게 부분 살 보이시죠? ㅎㅎ
크~~ 이 부분도 만족스럽게 한입 했습니다 ㅎㅎ

몸통 살 부분입니다~ 이번 녀석 역시
내장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뚜껑 안쪽 모습이고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숟갈로 잘 담아 한입!!

2마리 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기 시작했어요ㅎㅎ
그래서 그만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속초 가서 먹은 홍게 라면이 생각나서
홍게 라면으로 마무리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특별한 레시피 없이
먼저 끓는 물에 홍게 다리와 몸통을 좀 넣고
육수가 우러나게 어느 정도 끊인 뒤에~
라면스프와 면을 넣고
4분가량 한번 더 끊인 후 완성!!!

나름 고심하여 끊인 홍게라면입니다 ㅋㅋ

국물을 먼저 맛보면!
일단 시원했어요~ ㅎㅎㅎ
근데~홍게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제가 사용한 라면은 신라면인데
신라면 자체 맛이 조금 강한 편이라
홍게 맛을 덮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꼬들한 면도 한번 맛보고~~ㅎㅎ

함께 끊인 홍게 다리도 맛보았습니다

몸통 살도 맛보고요~~ㅎㅎ

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홍게 양과 라면 종류를 좀 달리해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

암튼 이렇게 홍게로 푸짐하고 맛있는
저녁 한 끼를 보냈네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리#
메뉴: 홍게 6마리 2kg
가격: 67,000원(배달비별도)
배달시간: 50분
양: 한 명당 두 마리 정도면 충분히 배부를 듯
맛: 수율 좋고 특유의 홍게 풍미도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