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 맛집] 갈비찜 맛집 전설의 갈비찜

by 먹프로 2020. 11. 18.
반응형

가끔씩 묵직하게 씹히는 고기맛이
그리울때가 있는데요~
저는 그럴 때면 갈비찜이 생각나곤 합니다^^

해서, 오늘 소개해 드릴 배달음식은!
일산 갈비찜 맛집 전설의 갈비찜
전통 갈비찜 입니다~^^

#1. 포장

포장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담겨오고요~

내용물 모두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포장 뚜껑과 비닐을 제거한 모습이에요~
구성품은 갈비찜, 김치, 계란말이, 어묵,
김치전, 주먹밥용 밥 입니다.
자 그럼 이제 구성품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2. 음식

갈비찜의 모습입니다!
푸짐한 양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계란말이와 어묵 이고요~

김치입니다~

그리고~ 빨간색이 매력적인
김치전 이고요~

주먹밥용 밥입니다!

갈비찜을 좀더 살펴 보면~

 양념이 잘 베인 고기이고요~
한입하면~~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간도 너무 짜거나 달지 않게
적당하게 잘 되었습니다

고구마에요~ ㅎㅎ
이것 역시 잘 익어서 왔네요~

쫄깃한 떡도 간간히 먹기 좋았고요~

당면도 아래쪽에 넉넉히 있었습니다

다시 맛있는 고기 한점 먹고~

커다란 고구마도 또먹고~ㅋㅋ

그렇게 맛있게 식사를 마쳤는데~
양이 꽤 많더라고요~
이렇게 한번 시켜서 한 4끼는 먹었던것 같아요

##총평##
1. 배달시간 : 배달어플 제시 시간 내 도착
2. 포장상태 : 깔끔함
3. 맛 : 중상
4. 양 : 넉넉함
5. 가격 : 전통 갈비찜 중/28,000원
###################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전설의 갈비찜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