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참치 맛집 참치명가

by 먹프로 2020. 10. 31.
반응형

실패 없는 배달음식을 위한 가이드!!

집에서 즐기는 참치 한 점의 행복!!

오늘 소개해 드릴 일산 배달 맛집은

참치 맛집 참치명가 입니다~^^

배달어플을 통해 맛본

참치맛집~ 소개 들어갑니다.

#1. 포장

포장은 평범한 비닐포장으로

배달됩니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ㅎㅎ

뚜껑을 개방하면 이런 모습이에요~~

구성은 참치, 축, 장국, 참기름, 간장,

단무지를 포함한 곁들임 반찬들,

서비스로 날아온 새우장!!

그리고 소주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혼술을 위한 1인 실버 Set'이고요

요 메뉴에 소주가 포함돼 있어요~^^

 

#2. 음식

메인인 참치의 모습입니다.

총 20조각이네요~

그리고 같이 온 친구들입니다.

새우장은 서비스고

죽이 같이 온 것이 맘에

아주~~ 들었어요~ ^^

 

#3. 시식

일단, 죽부터 먹어봤어요~~

야채죽이었는데 맛 좋았고요~

온기도 살아 있었고요~~

간간이 씹히는 참치 살도 좋았네요~^^

 

죽을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참치를 맛봤습니다~

붉은색 친구로 시작해서~

흰색 친구도 한입 하고요~

다른 모양의 붉은색 친구도 

한입 했고요~ㅎㅎ

 

음~ 제 개인적으로는 맨 처음 먹은

붉은색이 제일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새우장도 한입~~ㅎㅎ

살도 튼실하고 간장 농도도 

적당히 맛있었어요~~ㅎㅎ

 

사진에는 담지 않았지만~

좋은 안주와 술도 한잔 했는데요~

음..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만족스러운 저녁 혼술이었습니다~~^^

 

## 총평 ##

˙ 배달시간 : 배달어플에서 제시한 시간 내에 도착

˙ 포장상태 : 흐트러짐 없이 좋았어요

˙ 맛 : 중상

˙ 양 : 중상

˙ 가격 : 혼술을 위한 1인 실버 Set 25,000원

˙ 특징 : 죽이 같이 옵니다^^

################################

 

사실 이 집은 기존에 먹던 집이 

영업준비 중이어서

새로 시켜본 집입니다.

처음 시켜본 집인데~

꽤 만족스러운 혼술 시간이었어요~ㅎㅎ

 

다소 가격은 있지만~

참치로 오늘의 고단함을 달래고 싶으시다면

참치명가에서 참치 한점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