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냉면 맛집 산수칡냉면

by 먹프로 2020. 9. 9.
반응형

실패 없는 배달음식을 위한 가이드!!

오늘 소개해 드릴 일산 배달음식은 산수칡냉면 입니다.

무더운 여름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에 하나가

바로 냉면일 텐데요~~

이 음식은 지난 8월 무더운 어느 주말 오후

숙취해소 용도로 ㅋㅋ

시켰던 음식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 칡냉면(곱) 1개 : 9,000원

˙ 반반왕만두 1개 : 7,000원

입니다.

 

#1. 포장

 

포장은 냉면은 플라스틱 그릇에 살얼음이 살아있는 상태로

잘 배달되어 왔고요~~~

만두는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왔고~~

간장, 단무지, 다진 양념, 겨자, 식초가 같이 왔어요

 

#2. 음식

일단 냉면부터 살펴보면~~

살아 있는 살얼음과 배, 무, 오이 그리고 삶은 계란이

잘 담겨 왔고요~~

면은 다른 곳과 좀 다르게 진한 색 면이 었어요~

 

무와 함께 면을 맛보면~~~

시원한 면과 무의 아삭한 식감이 

잘 어울려 만족스러운 맛을 내고 있었어요~~ㅎㅎ

면은 칡냉면이라 그런지 좀 더 쫄깃한 것 같았고요 

 

 

냉면 하면 빠질 수 없는 계란도 한입 해 주고~~ ㅎㅎ

시원한 국물 들이켜니~~

캬 ~~ 이 맛이구나!! ㅋㅋ

 

그리고 함께 시킨 왕만두~~

김치만두 3개와 고기만두 3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기만두부터 보시면~~~

아직 식지 않은 고기만두의 자태~~ㅎㅎ

 

한입 배어 물면~~~!!

 

음.. 만두는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만두피도 쫄깃했으나~~

조금 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김치만두 픽업!

 

김치만두도 한입 배어 물면~~

 

음... 아...

김치, 고기, 당면 모두 섭섭치 않게 들어 있었으나..

역시 제 입맛에는 김치만두도 조금 짰어요 ㅎㅎ

 

그렇게 만두에서 약간의 아쉬움을 느끼며

남은 냉면 흡입~~~!!!

 

 

#3. 총평

˙ 배달시간 : 배달어플에서 제시한 시간 내에 도착

˙ 포장상태 : 냉면은 불지 않고, 살얼음 잘 살아 도착/ 만두도 뜨끈한 상태로 도착

˙ 맛 : 냉면 - 중상

˙ 양 : 냉면 - 중상

˙ 가격 :  칡냉면(곱) 1개 : 9,000원 / 반반왕만두 1개 : 7,000원

 

냉면은 맛과 양 그리고 배달 상태 모두 만족스러운 편이었으나

만두는 입맛에 따라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살얼음 동동 냉면이 생각나신다면?

산수칡냉면에서 시원한 냉면 한 젓가락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