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 참치 맛집 보스참치

by 먹프로 2020. 7. 9.
반응형

과도한 업무로 진이 빠진 퇴근길...

무엇인가 필요해.... 날 반겨줄 무엇인가....

배달어플을 켜고 고심 끝에 고른 메뉴!!!

그것은 바로~~~~~~~

일산 보스참치!!!!!!

 

30피스  짜리 보스레드라벨(1,9000원, 배달팁 1,000원)을 선택하고 열심히 지하철 타고 

집으로 고고!!

 

집에 거의 다 와서 모르는 번호로 전화...

웁스! 벌써 도착하셨다는..

'문 앞에 두고 가세요!!'

전화를 끊고 발걸음을 재촉!!

 

그리고 엘베 문이 열리며 보이는 반가운 친구 ㅋㅋ

예스!! 가자! 집으로 !! ㅋㅋ

 

포장 모습은 이러했구요~~~

 

내용물을 확인하니 정갈하게 포장되어 온 참치와 친구들~~ ㅋㅋ

 

오늘 저녁의 핵심! 참치!!!!

 

좀 더 행복한 식사를 위해 에어컨 작동!!

 

그리고 냉장고에서 대기 중이었던 초록친구도 가지고 왔어요~~~ ㅋㅋ

 

자 그럼 지금부터 식사 타임~~마!!! 

 

김,와사비,무순 그리고 참치 한 점을 정갈하게 준비하고

 

곱게 싸서 입으로 고고!!

 

대기하던 초록친구도 시원하게 한잔~~!! 크...

 

와...음...

아름답다...

맛이.. 아름답다... ㅋㅋ

 

이번엔 흰색 참치와 백김치를 곁들여 한입 준비하고~~~

 

초록 친구와 함께 입속으로 고고고!!!

 

오...

아.. 열심히 돈 벌어서 참치 또 사먹어야겠다... ㅋㅋ

 

요것은 뭔가.. 좀 더 비싸 보이는 친구여서..

그냥 참기름만 찍어서 입으로 고고고고!!

 

음.... 오...

뭔가 좀 더 사각사각한

고급스럽고 기름진 느낌...

아~~주 나이쓰!

 

그렇게 한점 두점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앗 한 친구 더!! ㅋㅋㅋ

 


 

* 총평 *

˙ 배달시간 : 배달어플에서 제시한 시간 내에 도착

˙ 포장상태 : 신선도가 잘 유지되어 도착

˙ 맛 : 중상

˙ 양 : 중상

˙ 가격 : 30 피스 19,000원 

 

사실 한 끼에 19,000원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참치를 좋아하고,

오늘 뭔가 나에게 상을 주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고생하신 당신!

일산 보스참치에서 신선한 참치 한점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