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 맛집]보쌈 맛집 '일산 길 족발보쌈'

by 먹프로 2020. 10. 15.
반응형

 

실패 없는 배달음식을 위한 가이드!!

오늘 소개해 드릴 배달음식은

일산 길 족발보쌈 입니다.

 

여기는 최근 들어 여러 번 시켜본

맛집인데요~~~

주문한 메뉴는 

한방보쌈 1개(25,000원) 입니다.

 

#1. 포장

포장은 이렇게 박스에 담겨오고요~

랩으로 한 번 더 쌓여 있어요~~

랩을 벗기고~~~

내용물을 보면~~~

 

요렇게 잘 포장, 정돈되어 있습니다.

 

#2. 구성

음식 구성은 보쌈, 막국수,

배추, 상추, 무김치,

김치, 마늘, 고추, 백김치,

쌈장, 새우젓!!

 

비닐을 벗긴 모습이에요~~~ㅋㅋ

 

음식 하나하나 살펴보면~~

 

메인인 보쌈!!!

아~~ 영롱합니다. ㅋㅋ

 

무김치! 색깔이 아주 매력적이죠? ㅎㅎ

 

막국수!!

 

김치와 친구들~~ㅋㅋ

 

그리고 쌈거리들입니다!!

 

#3. 시식

일단 고기 고유의 맛을 음미해 봅니다.

부드러운 고기 맛!! 아주 좋습니다. ㅋㅋ

 

무김치와 함께 쌈 싸 먹어보고~~

 

막국수도 먹어봅니다.

음.. 그냥 막국수입니다.ㅎㅎ

 

배추랑 싸 먹는 것도 별미죠? ㅎㅎ

배추랑도 쌈 싸 먹어 봅니다~~ ㅎㅎ

 

여기는 백김치도 맛있어요~

백김치랑도 깔끔하게 한입!!

 

김치와도 한쌈 싸서 먹고~~

 

배추랑도 한번 더 먹고~~

 

막국수랑도 먹어보고~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총평 ##

˙ 배달시간 : 배달어플에서 제시한

시간 내에 도착

˙ 포장상태 : 박스 포장으로

깔끔하게 도착

˙ 맛 : 중상

˙ 양 : 중상

˙ 가격 : 한방보쌈 1개 25,000원

######################

 

이 집은 깔끔한 포장상태와

풍성한 구성이 맘에 들어서 

최근에 자주 시켜먹는 집이에요~

 

언제나 옳은 고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ㅋ

일산 길 족발보쌈 에서

보쌈고기 한점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