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대게 맛집 게매니아 일산점

by 먹프로 2020. 9. 8.
반응형

실패 없는 배달음식을 위한 가이드!!

오늘 소개해 드릴 일산 배달음식은 게매니아 일산점 입니다.

갑각류를 미친 듯이 좋아하는 저로서는

대게는 언제나 선망의 대상입니다 ㅎㅎ

가능하다면 매일 먹고 싶지만..

그 가격이 부담되어 쉽게 맛보지 못하는 게 현실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 이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대게 0.9kg 이상 1마리(43,000원)와

대게 0.8kg 이상 1마리(절지 1개)(36,000원)입니다.

배달어플로 주문하고

포장하여 픽업했습니다.

포장하면~~ 2,000원 할인해주더군요(나이스!)~~ ㅋㅋ

다만 대게 시세는 매번 변동하는 것 같으니

주문 시에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 포장

 

포장은 이렇게 스티로폼 상자에 대게가 식지 않도록

잘 포장되어 있고요~

저 검은색 비닐봉지에는

 

이렇게 콜라와 라면이 서비스로 들어 있어요~~

제가 이 음식을 먹은 시점이 7월이었는데요

지금은 콜라만 서비스로 주는 것 같더라고요~

 

스티로폼 박스를 열면 대게가 비닐로 쌓여 있고~

서비스로 또 무엇을 주셨네요 ㅋㅋ

이건 조금 있다가 소개할게요~ ㅋㅋ

 

비닐 포장을 열면 ~~~ 

김이 올라 오는 거 느껴지시나요

뜨끈한 상태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2. 음식

 

대게를 맛보기에 앞서

아까 서비스로 주셨던 것은 바로~~~

오징어였어요~~ 아마 지금은 따로 시키셔야 할 텐데

운 좋게도 오징어도 같이 맛볼 수 있었어요

야들야들한 오징어도 식지 않은 상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 그러면 대망의 대게~~~~!!!

 

요것이 0.9kg 이상 1마리의 모습입니다.

튼실하게 생긴 모습에

먹기 전부터 설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앞에서 본모습은 이렇고요~~ ㅎㅎ

 

자 그럼 본격적인 시식 타임~~~ 마!! ㅋㅋ

 

보시는 바와 같이 수율이 아주 좋은 상태였어요

간혹 가다 대게 잘못 사면 민망할 정도로

앙상한 살을 맞이하며 

실망하셨던 적이 있으셨을 텐데요

여기 대게는 꽉 찬 수율에

맛 또한 대게 특유의 맛이 잘 살아 있어서

맛과 양 모두 칭찬할 만했어요~~ ㅎㅎ

 

그리고 내장 부분~~~!!

 

알과 내장 모두 만족스럽게 있었어요

 

이것이 내장 부분~~ ㅎㅎㅎ

아... 또 먹고 싶네요...ㅋㅋ

 

그리고 몸통 부분의 살도 아주 튼실하게

꽉 차있었어요~~ 다리 부분과 다르게

몸통 부분의 살은 좀 더 달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그렇게 한참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대게 한 마리 클리어~~~ ㅋㅋㅋ

 

두 마리를 시키긴 했는데 한 마리 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시간 지나면 맛이 없어질 것 같아서...

남은 한 마리도 클리어.. ㅋㅋ

 

 

#3. 총평

˙ 포장시간 : 주문 후 30분 이내에 포장음식 픽업 가능

˙ 포장상태 : 따끈한 상태가 잘 유지되는 스티로폼 포장

˙ 맛 : 상

˙ 양 : 상

˙ 가격 : 대게 0.9kg 이상 1마리(43,000원)

          대게 0.8kg 이상 1마리(절지1개)(36,000원) 

          (가격은 수시 변동!!!)

 

대게가 최애 음식인 저로서는

이 집은 가뭄에 단비 같은 곳입니다.

높은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 날에 이용한다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신 당신!

게매니아 일산점에서 대게와 함께 행복한 시간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