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추가판매 하이커 제니 리뷰

by 먹프로 2021. 2. 11.
반응형

얼마 전 우주인 레오에 이어

오늘 준비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은~~^^

하이커 제니!! 입니다^^

 

스타벅스가 1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출시했던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상당한 반향을 일으키고~~

 

2월 9일부터 2월 10일 이틀간

추가 입고된 일부 제품에 대해 다시

판매를 하였는데요.

 

이번 추가 판매 때 공수하게 된

스타벅스 플레이 모빌 

하이커 제니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플레이모빌은 보시는 바와 같이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면~~

비닐봉지 안에 플레이모빌이 들어 있고요~

종이로 된 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비닐에 쌓여 있는 플레이모빌 

하이커 제니의 모습이고요~~

종이 카드의 모습입니다.

플레이모빌 생산과 관련된 내용이

쓰여 있고요~

뒤편에도 유사한 이야기가 있었네요.

비닐봉지를 해제하고

그 안에 든 플레이모빌을 꺼낸 모습입니다.

내용물은 주인공인 제니와 함께

모자, 카메라, 스벅 컵, 지도

그리고 배낭 팟츠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자 그러면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조립시간을 가져 볼까요~??^^

먼저 배낭 몸통을 조립하고~~

배낭에 침낭도 결합해줍니다~

카메라에 걸려있는 고무줄 선도

잘 껴주고요~~

한쪽 팔에는 시계 팟츠를 끼워줍니다 ㅎㅎ

그리고~ 

초록색 모자를 씌워 줍니다~ㅎㅎ

마지막으로 ~ 함께 동봉된 지도와 스벅 컵을 끼우면

조립은 완성~~^^

 

완성된 제니를

다양한 각도로 찍어봤는데요~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이고요~

약간 틀어서 바라본 모습이고~~

세워서도 찍어 봤는데요~~

ㅎㅎ 참 귀엽네요 ㅎㅎ

다른 각도에서 서있는 모습을 찍어봤고요~

요렇게도 찍어봤네요~

이렇게 보고 저렇게 봐도 

참 잘 만들었네요 ㅎㅎ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은 

음료를 포함하여~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했는데요.

 

12,000원이라는 가격이 적지는 않지만

스타벅스를 좋아하시고~

요런 피규어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탐나는 아이템임에는 분명한 듯합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하이커 제니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