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회사원 제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추가판매 득탬

by 먹프로 2021. 2. 12.
반응형

2월9일 10일 추가판매로 득탬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의
회사원 제이!!

오늘 포스팅은 회사원 제이
언박싱을 준비 했습니다~~^^

회사원 제이가 들어 있는
박스의 모습입니다
노트북과 스벅 커피잔이
포인트인듯 한데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플레이모빌이 비닐에 들어 있고
초록색 카드와 노트북용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초록색 종이에는
플레이모빌 설명과~

프로젝트 소개 글이 쓰여 있네요 ㅎㅎ

플레이모빌이 들어있는 비닐의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봤고요~

스티커도 가까이서 찍어 봤습니다 ㅎㅎ

비닐을 열어 내용물을 꺼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음.. 다른 플레이모빌에 비하면 팟츠가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조립이 필요한 부분은 바로 여기
노트북인데요 아까 동봉되어 있던
스티커를 스크린 부분과 타자기 부분에
잘 붙이면 되는데요...
저는... 타자기 부분이 약간..ㅎㅎ
비뚤어 졌네요 ㅎㅎ

스티커 작업 후 스크린과 타자기를
결합해 주면 노트북 완성!!

완성한 노트북과 커피잔을
장착해 주면 회사원 제이 완성!!ㅎㅎ

완성된 회사원 제이를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 봤는데요~~

정면에서 한컷~~

측면에서 한컷~~

다른쪽 면에도 서도 한컷~~

앉아서도 한컷 하고요~~

앉은 모습을 정면에서 한컷~

축면에서 마지막컷!!ㅎㅎㅎ

사실 가격도 음료 포함이지만
12,000원 이라는 가격이 적은
가격은 아니지만~

귀여운 모습은 인정이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