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고양 관광정보센터 리뷰

by 먹프로 2021. 3. 13.
반응형

토요일 오후 정발산역을 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 우연히 들른 곳이 있는데요

바로 고양 관광정보센터 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오늘은 고양 관광정보센터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1. 외관

고양 관광정보센터는 정발산역

2번 출구 쪽으로 나오면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규모가 꽤 있고요~

2층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건물 좌측에는 물품 관함도 있었는데요

요렇게 생겼고요 ~

혹시 짐이 많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정문을 통해 내부로 들어서면~~

 

2. 내부(1층)

내부로 들어 서면 바로 정면에 

화장실이 보이고요~ㅎㅎ

꽤 넓고 깔끔한 공간이 보입니다.

오른쪽으로 돌아서면~~ 이런 모습인데요.

오른쪽에는 안내 데스크가 보이고

저기 멀리 카페도 눈에 들어옵니다.

안내 데스크 모습은 이렇고요~

안내 데스트 주면에는 다양한 

여행정보 팸플릿들이 보였고~

관광 홍보자료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었습니다.

관광책자들도 보였는데 배포용은 아니었고요~

고양 이외의 타 지역 관광 홍보자료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잠시 앉아 쉴 수도 있었고요~

창가 쪽에도 자리가 있었고~

콘센트도 있었네요.

한쪽에 장식장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고요

한쪽에는 카페도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까이 가면 이런 모습인데요

준비된 메뉴는 이렇습니다.

고양관광정보센터는 2층 구조였는데요

1층은 지금까지 보신 것처럼

관광 안내와 카페가 위치해 있고요~

2층은 여행자 도서관과 루프탑 등이 

있었는데요~

 

자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ㅎㅎ

 

3. 내부(2층)

엘리베이터를 통해 2층으로 이동하면

먼저 보이는 것이 정면의 한옥집입니다.

이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아요 ㅎㅎ

가까이 가서 보면 이런 모습이고요~

벽면에는 다양한 고양 관광지가 보였는데요

맘에 드는 곳에 공을 넣게 되어 있었는데

호수공원과 노래하는 분수대가 눈에 띄었네요 ㅎㅎ

좀 더 안쪽으로 이동하면

도서관도 작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한쪽 벽면에는 책들이 놓여있고~

벽돌로 벽을 마감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네요

생각보다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웠어요

느낌 있는 좌석도 맘에 들었고요~

중간에 좌석도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나중에 다시 한번 더 들르고 싶을 정도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책은 여행 관련 도서가 주류인 듯했습니다

작은 도서관을 나와 루프탑 공간으로 이동해 봤는데요~

도서관을 나와 바로 오른쪽에 

루프탑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위치해 있습니다.

 

4. 루프탑

이렇게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갈 수 있는데요

탁 트인 공간에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도 널찍하고 좌석 간 공간도 넉넉해

보였습니다.

전망도 꽤 좋아 보였는데요~

앉아서 경치 보며 커피 한잔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한쪽에는 1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보였습니다.

다른 방향에서 찍은

루프탑 모습이고요~~

느낌 있는 좌석도 있었고~~

이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잠시 앉아 시간을 보냈는데요

하늘을 바라보며 잠시 휴식하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잘 꾸진 공간이었고~

잠시 휴식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

 

<고양 관광정보센터 정보>

(2021.03.13 기준)

* 전화 : 031-8075-3004

* 매주 월요일 휴무

*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1-1

(정발산역 2번, 1번 출구 근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