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배달음식 제육두루치기 맛집 엄마밥줘 반찬가게 리뷰

by 먹프로 2021. 4. 30.
반응형

비교적 실패 확률이 낮고

가격도 합리적인 메뉴 중에 하나가

제육볶음, 제육덮밥 등의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제육볶음과 유사하지만

약간 다른 제육두루치기를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1. 포장

음식은 배달어플을 통해서~

엄마밥줘 반찬가게라는 곳에서

주문을 했고요~

가격은 10,000원(기본7,500원+양추가2,500원)

이었습니다.

포장상태는 흘림 없이 깔끔했습니다.

 

2. 음식

음식 구성은 제육두루치기, 밑반찬 3종,

공깃밥, 미역국이었습니다.

밥은 흑미밥이었고요~~

미역국의 모습이고요~~

반찬 3종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제육두루치기의 모습인데요~

빨간 색감이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ㅎㅎ

 

3. 시식

먼저 미역국을 맛봤는데요~

일반으로 생각하시는 맛! 그 맛이에요 ㅎㅎ

미역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 맛도 좋았습니다.

자~ 오늘의 메인인 제육두루치기를

맛보았는데요~~

살짝 매운 듯하면서 달달한 맛

호불호가 크게 없을 듯한 맛이었어요 ㅎㅎ

 

아! 제육두루치기는 제육볶음과 비교해서

국물이 좀 더 자작한 요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고기를 먹었으니 밥도 한입 하고요~

반찬도 한입 해 줍니다 ㅎㅎ

다시 고기를 한점 언저서 

밥과 함께 한입~~ㅎㅎ

음~~ 아주 좋았네요 ㅎㅎㅎ

풀 반찬? 도 한입 해 주고요~~

다시 고기와 함께 한 숟갈~~ㅎㅎ

고기는 역시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요~ㅎㅎ

중간중간 미역국도 한입씩 하고요~

고기와 국물을 밥에 비벼서 한입~~

반찬으로 온 무장아찌도 먹어주고요~~ㅎㅎ

그렇게 제육두루치기와 맛있는 한끼 했네요

 

## 정리 ##

* 메뉴 : 제육두루치기 

* 가격 : 10,000원(기본7,500원+추가2,500원)

* 특징 : 호불호가 크게 없을 것 같은 

양념 맛과 언제나 만족스러운

고기 맛이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