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남해 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 카페 클리프힐 메뉴 가격 경치 리뷰

by 먹프로 2021.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남해 여행 중 만난

전망이 너무 좋은 카페가 있어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남해 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에 위치한

카페 클리프힐 입니다.

 

1. 외관

건물 외관은 말 그대로 전망대 느낌으로

원형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옆쪽에 넉넉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내부(2층)

카페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서는 카페 이용과 함께

스카이워크 이용도 가능했습니다.

메뉴는 요렇게 준비되어 있고요~~

저는 바닐라빈라떼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7,500원 이었습니다.

스카이워크는 1인 5,000원 이었고요

체험비(3,000원)와 신발 대여비용(2,000원)이

포함된 금액이었습니다.

해볼까 말까 하다가~~ㅎㅎ

이번에는 패스~~ㅎㅎㅎ

실내 오른쪽 방향의 모습은 이렇고요~~

뒤쪽은 3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이 위치해 있고~

스카이워크 이용을 위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요기가 카운터 쪽인데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남해 명과라는 유자빵도 눈에 띄었습니다.

케이크류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바다 방향을 바라본 내부 모습입니다.

원형의 구조가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기

좋았는데요~~

어디를 봐도 좋은 경치는 이곳의

최대 장점인 듯했어요~

전방에 보이는 모습이 스카이워크를 

체험 중인 손님들의 모습인데요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짜릿한 체험도

할 수 있으니 꽤 괜찮은 관광 상품인 듯합니다.

그렇게 2층 공간을 둘러보고~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3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계단 벽면에는 이것저것 붙어 있었는데요

3층은 노 키즈 존인 듯했고요~

선 주문 후 이용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3. 3층 야외공간

3층을 올라서면 정면에 보이는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시면 되는데요~

크~~~~ 탁 트인 외부공간~~~

밖으로 나서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오더군요 ㅎㅎ

파란 하늘과 바다~~ 와~~

경치가 정말 정말 아름다웠어요~ㅎㅎ

요렇게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길이 있는데요~

살짝 아래를 보니 스카이워크를 체험 중인

손님들의 모습이 보였네요 ㅎㅎ

오~~ 짜릿하겠어요 ㅎㅎ

남해바다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크~~~ 정말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더군요

너무나 아름다운 경치에 감타사를

연발했어요 ㅎㅎㅎ

달달한 바닐라빈라떼로 목 좀 축이고요~

당분이 들어가니 기분이 더 좋아지더군요 ㅋㅋㅋ

경치 정말 좋죠~~? ㅎㅎ

사실 드라이브 중에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이번 남해여행 중에 기억에

깊게 남은 곳 중 한 곳이 바로 여기에요

길을 따라 쭉 남해 바다를 구경하고~

다시 이쪽 공간으로 돌아와서~

잠시 앉을 공간을 물색하고~~

요기에 자리를 잡고 앉아~

시원한 라떼와 함께 한동한 바다 보고~ 하늘 보며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우연히 만난 경치 좋은 카페,

남해 보물섬 전망대의 카페 클리프힐!

경치 하나는 정말 최고였어요!!^^

 

## 정리 ##

* 메뉴 : 바닐라빈라떼

* 가격 : 7,500원

* 특징 : 남해바다의 경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

 

< 남해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 정보 >

(2021.07.04)

* 위치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