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삼겹두부 묵은지 김치찜 배달 어랏 묵은지김치찜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칼한 맛이

당길 때 먹게 되는 음식이죠~?

김치찜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음식은 어랏 묵은지김치찜 이라는 곳에

주문했고요~ 정확한 메뉴 명칭은

삼겹두부 묵은지 김치찜 입니다.

가격은 17,000원 이었습니다.

 

1. 포장/음식

음식은 이렇게 비닐에 담겨오고요~

음식들은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음식 구성은 김치찜, 밥, 김, 부침개 그리고

계란찜이고요~

빨간 김치찜의 모습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밥도 흑미밥으로 좀 더 건강한 느낌이 있었고요

혼자 먹기 딱 적당한 크기의 

부침개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요것은 계란찜의 모습인데요

일반적인 계란찜의 모습과는 조금 달랐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도 함께 있었습니다.

 

2. 시식

자 그럼 시식을 해봐야죠~~??

먼저 계란찜부터 맛을 봤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계란찜 보다 

국물도 있고 계란도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김치찜의 김치는 이렇게 잘리지 않은 채로

들어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잘리지 않은 것이

좀 더 맛있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ㅎㅎ

김치 하나를 덜어서 맛을 보니~~

음~~ 김치가 잘 익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밥도 한입 해주고요~~

두부도 하나 집어서 맛을 보니~

양념이 잘 배어 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도 서운하지 않게 넉넉히

들어 있었는데요 역시 고기는 항상

배신하지 않는 맛을 보여주였습니다.

부침개도 조금 잘라내어 한입 하니~~

김치찜의 칼칼한 맛을 잘 중화시켜주며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항상 옳은 고기도 또 한점 먹어주고~~

국물 맛을 보니 칼칼하고 진한 것이

김치찌개보다는 좀 더 강한 맛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밥과 잘 비벼서 한입~~ㅎㅎ

역시 찜은 밥과 비벼 먹는 게 최고죠? ㅋㅋ

김과 싸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요렇게 비벼진 밥 위에 부침개를 올려 먹어도

좋았습니다 ㅋㅋ

김치를 하나 집어서~~

요렇게 밥을 싸먹어도 맛이 좋았네요 ㅋㅋ

 

전반적으로 양과 맛 모두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습니다. 아마도 김치찜이 생각나면

또 시켜 먹을 듯하네요 ㅎㅎㅎ

 

## 정리 ##

* 상호 : 어랏 묵은지 김치찜

* 메뉴 : 삼겹두부 묵은지 김치찜

* 가격 : 17,000원

* 느낀 점 : 김치가 통으로 (잘리지 않고) 

들어가 있어 좀 더 맛있게 느껴졌고요

크게 맵지 않고 칼칼하게 밥과 잘

어울려 한 끼 하기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