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제품리뷰

아이스크림 슈퍼콘 쿠앤크 와 민트초코칩 맛 칼로리 리뷰(feat. 오마이걸)

by 먹프로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제품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빙그레에서 판매 중인

슈퍼콘 입니다.

제가 구매한 슈퍼콘은 쿠앤크와 민트초코칩 

두 가지입니다.

먼저 슈퍼콘 쿠앤크 입니다.

슈퍼콘의 풀 네임은 

오마이콘 슈퍼콘 쿠앤크 이고요

아이돌 오마이걸 멤버 지호님의 얼굴과

사인이 겉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열량은 총 250Kcal 이고요~ 분쇄 쿠키가 6% 이상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개봉은 저기 보이는 점선을 따라서 하시면 되고요~

개봉된 슈퍼콘 쿠앤크의 모습입니다.

상단에는 초콜릿과 분쇄된 

쿠키가 올려져 있습니다.

한입 하면요~~ㅎㅎㅎ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간간히

씹히는 쿠키 조각이 식감을 높여 주었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있게 윗부분을 다 먹고~~

2차로 종이를 띁어내고~~

콘과 함께 한입~~ ㅎㅎ

바삭한 콘과 먹으니 좀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자 그다음은 ~~ 슈퍼콘 민트초코칩 입니다.

슈퍼콘 민트초코칩 겉면에는 오마이걸 승희님

사진과 사인이 들어가 있었네요 ㅎㅎ

슈퍼콘 민트초코칩의 열량은 265Kcal 였고요~

천연 민트향과 다크 초콜릿 컴파운드가 함유되어 있었네요

이것 역시 절취선을 다라서 개봉하면~~

요런 모습의 슈퍼콘을 볼 수 있습니다.

한입 해보면~~~ 음.....

제 개인적으로 첫맛은 민트향 껌을 먹는 느낌?

ㅋㅋㅋ

사실 이 정도 먹을 때 까지는 

민트향 껌을 먹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어요

그런데 계속 먹다 보니까~~

민트의 화한 맛은 이질적인 느낌보다는

상쾌한 느낌으로 바뀌고요~

거기에 초코의 달달한 맛이 더하다 보니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먹을수록 맛있는 슈퍼콘 민트초코칩!!

매력 있는 거 같아요~ㅎㅎ

콘 마지막의 초코 꼬다리 ㅎㅎㅎ

맛있게 마무리했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