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뜸들이다 킨텍스점 배달 삼겹살카레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8. 23.
반응형

개인적으로 요즘 들어 부쩍 좋아진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카레입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은 카레를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주문은 뜸들이다 킨텍스점에서 했고요

메뉴는 삼겹살카레 입니다.

배달은 이렇게 비닐에 담겨 오고요~

카레는 검은색 일회용 용기에 담겨옵니다.

뚜껑을 개봉한 음식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보시다시피 카레와 김치입니다.

카레의 모습인데요~

일반적인 카레와는 약간 비주얼이 다르죠~

카레 색깔이 좀 더 진하고~ 걸쭉한 느낌입니다.

김치는 일반 김치이고요~

카레 위의 계란 수비드 조리를 한 것이라고 하는데

뭔가 좀 더 부드럽고 눅진할 것 같은 모습입니다.

 

자~~ 그럼 맛을 봐야죠~~

한숫깔 떠서 맛을 보면~~

음~~ 확실히 일반 카레보다는

향이 좀 더 진했습니다. 각종 향신료가

첨가된 느낌이었어요~~

요렇게 계란을 올려 먹어보면~~

역시 고소한 계란 맛이 카레 풍미를

좀 더 올려 줍니다 ㅎㅎ

다시 잘 비벼서 카레 한입 하고요~~

카레에는 김치죠? ㅋㅋ

김치도 올려서 한입 하고요~~

남은 계란을 올려서 또 한입 하고~~~

그렇게 맛있게 한 입 두 입 하다 보니~~

오늘도 깔끔하게 한 그릇 클리어~~~ㅋㅋ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카레향도 좀 강하고 간도 쌘 편이었네요 ㅎㅎ

 

## 정리 ##

* 상호 : 뜸들이다 킨텍스점

* 메뉴 : 삼겹살카레

* 가격 : 8,900원(기본가 7,900원+사이즈업 1,000원)

* 한줄평 : 간이 좀 쌔네... 인도 카레는 이런 맛인가? 

##################

 

<뜸들이다(2021.08.15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연리지로 50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아파트 상가동 130호

* 전화 : 031-919-30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