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20-호천당] 돈가스 맛집 호천당 일산가로수길점 메뉴 음식 리뷰

by 먹프로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가스 맛집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인상적인곳!

호천당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호천당은 일산 가로수길에 있으며~

C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밝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였고

공간도 꽤 넓었습니다.

요렇게 창가 쪽에도 좌석이 있고요~

저는 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살폈습니다.

메뉴는 돈가스, 소바, 나베,

가락국수 등이 있었고요~

음식점 소개 내용도 있었는데

2.5cm 두께의 돈가스 눈에 들어왔네요 ㅎㅎ

계절메뉴도 있는 듯했습니다.

저는 돈가스 카레 정식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10,500원이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음식의 모습입니다.

실제로도 두툼한 고기가 

상당히 먹음직스러웠습니다. ㅎㅎ

양배추 샐러드도 있고요~

반찬과 소스~

그리고 장국도 있었습니다.

먼저 돈가스를 하나 집어서 맛을 봤는데요~

크~~~ 두툼한 고기의 씹는 맛과

풍부한 육즙이 아주 좋았습니다.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었고요~

아삭한 샐러드도 중간중간 먹기 좋았습니다.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 먹어도 

카레 특유의 향이 고기와 잘 어울려 좋았고요~

카레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반찬들과 함께 맛있게 먹다 보니~~

한 그릇 깔끔하게 클리어~ㅋㅋ

두툼한 고기가 인상적인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 2024.02 업데이트 ##

호천당 일산 가로수길점은 2024.02 기준

영업이 종료된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