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17 - 바우네 나주곰탕] 고양시 일산 가성비 곰탕 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맛집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한 곰탕집

바우네나주곰탕 입니다.

 

1. 외관/내부

바우네 나주곰탕의 모습입니다.

큰 간판 때문에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내부로 들어서면~

실내는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인데요~

저는 요자리로 잡았고요~

벽면 한쪽에는 바우네 나주곰탕이

6,000원임을 강조하고 있었네요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바우네곰탕(사골육수)와 맑은나주곰탕(고기육수)가

각각 6,000원이었습니다.

아주 착한 가격으로 곰탕을 맛볼 수가 있었어요

수육이나 전골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바우네 곰탕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말씀드린 대로 6,000원이었습니다.

 

2. 음식

조금 기다리니 곰탕이 나왔습니다.

깍두기와 김치이고요~~

팔팔 끊어 나온 곰탕입니다.

뽀얀 국물이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후추 먼저 뿌려주고요~~ 

시식 들어갑니다 ㅋㅋ

국물 먼저 맛을 보니~~

음~~~ 담백하고 고소한 국물 맛

아주 좋았습니다~

건더기도 꽤 많이 들어가 있었네요 ㅎㅎ

자~~ 이제 밥을 말고~~

한 숟갈 합니다~~ㅎㅎㅎ

뜨끈한 국물과 고기, 밥이 잘 어울려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김치를 올려서도 먹어보고~~

고기를 듬뿍 올려 먹어보고~~

깍두기도 올려서 먹어보고~~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 보니~~

슬슬 바닥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깔끔하게 한 그릇 클리어~~ㅋㅋ

 

국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아마 국밥이 땡기는 날이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ㅎ

 

## 정리 ##

* 메뉴 : 바우네나주곰탕(주엽역점)

* 가격 : 6,000원

* 한줄평 : 가성비 갑, 든든한 한 끼

#########################

 

<바우네 곰탕 (2021.08.15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42 주엽프라자 109~111호

* 전화 : 031-917-1374

 

## 2024.02 업데이트 ##

해당 맛집은 2024.02 기준으로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바우네곰탕/나주곰탕 : 8000원

가격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