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16- 토박이 감자탕]주엽 뼈해장국 맛집 토박이 감자탕 주엽점 메뉴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7. 10.
반응형

퇴근길에 저녁을 무엇으로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선택한 오늘의 메뉴는~~?

바로~~ 뼈해장국 입니다.

음식점은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한 

토박이 감자탕입니다.

 

1. 외관/실내

토박이 감자탕의 모습이 이렇고요~

식당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좌식이고요~

꽤 넓은 실내의 모습이었어요~

메뉴는 우거지뼈다귀전골, 묵은지뼈다귀전골~

뼈해장국, 만두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전골류는 혼자 먹기 부담스러워서~

뼈해장국으로 주문하고~ 

 

저는 포장으로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8,000원 이었고~

포장 시에는 공깃밥이 별도였네요 ㅎㅎ

 

2. 음식

음식을 집에 가져와서~~

비닐을 벗기니~ 뼈해장국과 섞박지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역시나 공깃밥은

없었어요 ㅎㅎ

뚜껑을 개봉한 뼈해장국의 모습입니다.

8,000원이라고 하기엔 상당히

푸짐한 뼈해장국의 모습입니다.

섞박지는 두 조각 정도 들어 있었고요~

찍어먹을 소스도 함께 있었습니다.

 

뼈해장국을 좀 더 들여다보면~

푸짐하게 들어있는 우거지의 모습입니다.

크~ 군침이 도네요 ㅎㅎ

뼈는 이것이 한 조각~

두 조각~~

세 조각~~ ㅎㅎ

총 세 조각의 뼈가 들어 있었습니다.

 

자~ 먼저 국물 맛을 보면~~

크~~ 적당히 매운 정도라 먹기 좋았고

뭔가 감칠맛도 돌아서 좋았어요 ㅎㅎ

자 국물 맛을 봤으니 살점도 먹어봐야죠~

한 조각 살을 발라서 입으로 고고~~

잘 읽은 야들야들한 고기 맛!! 좋았어요 ㅎㅎ

우거지도 먹어주고요~~~

함께 들어 있는 섞박지도 한입 물어봅니다 ㅎㅎ

우거리지랑 고기를 함께 먹어봤는데요

요렇게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국물이 잘 배어 있는 우거지에 부드러운 고깃살이

입을 즐겁게 해 주었네요 ㅎㅎ

그렇게 오늘 한 끼도 즐거웠습니다~~^^

 

## 정리 ##

* 메뉴 : 뼈해장국

* 가격 : 8,000원

* 특징 : 포장 시에는 공깃밥 별도이고요~

풍부한 우거지와 뼈가 만족스러웠고

맵지 않고 감칠맛 있는 국물 맛이 좋았습니다.

########################

 

< 토박이 감자탕 주엽점(2021.07.04기준) >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빌딩 102호

* 전화 : 031-918-828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