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13 - 취옹] 일산 주엽역 중국집 취옹 메뉴 짬뽕 리뷰

by 먹프로 2021. 4. 17.
반응형

전날 조금 과음하여

해장음식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중국집 취옹!!

오늘은 준비한 포스팅은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한 중식당

취옹입니다.

 

1. 외관

취옹은 주엽역 인근 주엽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런치 코스 메뉴가 

적혀 있었는데요~

A코스는 17,000원, 

B코스는 22,000원이었네요~

 

2.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카운터가 보이고요~~~

우측으로 보면 홀이 보이십니다~~

보시는 것처럼 

규모가 꽤 있어 보였 고요~~

좌석 간 거리도 넉넉해 보였네요~

요렇게 좌석간 거리두기도 하고 있었고요~

요런 공간도 있어서 

좌석은 꽤 넉넉해 보였습니다.

 

3. 메뉴

메뉴도 다양했는데요~~

런치 코스, 디너 코스 주문이 가능했고요~

냉채류, 수프, 모둠요리도 있었습니다.

해삼 전복류, 고기류, 새우류의 

요리들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다양한 면류와 밥류가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주류 또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해장을 위해 이 집을 찾았기 때문에~~

짬뽕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이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니 짜사이와 단무지를 주시고요~~

조금 기다리니~~~

짬뽕이 등장했습니다~~^^

기대한 것보다 꽤 내용물이 실해 보였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 낙지!!

탱글탱글한 것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일단 작은 녀석으로 간을 보고~ㅋㅋ

넉넉해 보이는 면을 한입~~ㅎㅎ

적당히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

딱 생각한 맛이었어요 ㅎㅎ

들어있는 오징어도 한입 하고~

아까 보여드린 낙지도 잘라서 먹어주고~~

또 맛있게 면치기~~ㅎㅎㅎ

홍합도 한입 해 주고~~

낙지도 또 한입 하고~~

오징어도 또 먹어주고요 ㅎㅎㅎ

또 면치기 한번 하고~~

또 한입 하고요~~ㅎㅎㅎ

칼칼한 국물이 건더기와 면에 잘 배어 있어서

한입 한입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 ㅎㅎㅎ

마지막까지 남은 건더기와 면을 잘 모아 한이~~ㅎㅎ

그렇게 맛있게 한 그릇 했네요 ㅎㅎㅎ

음식을 거의 다 먹을 때쯤 후식도 주셨는데요

달달하고 쫄깃하니 맛있었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짬뽕 곱빼기

* 가격 : 9,000원

* 맛 : 건더기도 꽤 푸짐하고, 면도 적당히

쫄깃했습니다. 국물도 적당히 칼칼했습니다.

딱 일반적인 짬뽕이었어요 ㅎㅎ

#######################

 

<취옹 정보>

(2021.04.03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42 주엽프라자 2층

* 전화 : 031-912-17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