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10- 최대패] 가성비 대패 삼겹살 맛집 최대패 주엽점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2. 9.
반응형

퇴근 후 저녁,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

가성비 좋게 한잔 한 곳이 있는데요.

최근에 생겨 더욱 핫한

대패 삼겹살 맛집 최대패 입니다.

 

1. 외관/내부

최대패는 일산 주엽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왼쪽에 건물 1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꽤 규모 있는 가게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요렇게 원형의 테이블이 놓여 있고~

규모도 상당히 큰 모습입니다.

저는 중간쯤에 자리를 잡았고요~

자리에 앉아 들어온 입구 쪽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부분도 있고

주엽역 인근에 삼겹살 집도 많지 않아서

손님이 많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느꼈네요 ㅎㅎ

 

메뉴는~

대패쌈밥정식, 차돌삼밥정식 등

점심특선 메뉴가 있었고~

대패삼겹, 항정살 등 고기류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100g 기준으로 

3,900원에서 4,900원 선으로 되어 있고

최소 주문은 300g 부터 가능하다는군요.

된장찌개, 해장국 등 사이드 메뉴도 있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야채나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요렇게 다양한 쌈채소가 셀프로 이용 가능했고~

 

김치, 콩나물, 파채 등도 이용 가능했습니다.

 

2. 테이블

셀프바에서 음식을 좀 가져오고~ 고기도 시켜서

일단 먹을 준비가 된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저는 대패 삼겹을 시켰고요~ 일단 

400g을 시켰네요~

쌈채소의 모습이고~~

고추와 마늘~

미나리랑 숙주~

김치도 있고요~~

파채도 고추장 소스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깔끔한 불판의 모습이고요~

이제 고기를 구워봐야죠~~? ㅎㅎ

대패 삼겹과 김치, 그리고 미나리를 올리고~

고기가 익어가길 기다립니다 ㅎㅎ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가 기분 좋습니다 ㅎㅎ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더군요 ㅎㅎ

 

3. 시식

자~~ 이제 맛을 봐야요~~?ㅎㅎ

적당히 익은 고기 한 점을 먼저 맛봅니다.

음~~ 맛이 좋았어요~

사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고기가

질이 안 좋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고기 맛은 좋았어요~

 

간을 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흡입!! ㅎㅎ

요렇게 쌈채소에 고기와 파채를 올려 한입~

상추에 마늘과 고기를 올려 또 한입~~ㅋㅋ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남은 고기를 좀 더 올리고~~

다시 고기 고고~~

상추에 고기 두 점 올려 한입~~

깻입과도 한입~~~

상추에 구운 김치 와도 한 점 더~~ ㅋㅋ

 

그렇게 맛있는 고기와 함께

오랜만에 친구와 회포를 푼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대패삼겹

* 가격 : 3,900원(100g)

* 맛 : 고기 잡내 없고 맛있습니다.

* 내부 : 꽤 넓은 규모,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손님도 많음

* 특징 : 쌈채소, 반찬을 부담 없이 셀프로!

############################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게

고기와 한잔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최대패 정보>

(2021.02.07 기준)

* 전화 : 031-921-9292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25 삼부르네상스 가동 111~115호

(주엽역 2번 출구 바로 앞)

 

 

## 2024.02 기준 업데이트 ##

해당 맛집 2024.02 기준으로 가격변동이 있습니다.

* 대패삼겹: 4,900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