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9 - 하이꼬꼬]일산 치킨 맛집 주엽 하이꼬꼬

by 먹프로 2021. 2. 7.
반응형

격무로 지친 퇴근길,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한

오늘의 저녁 메뉴는 치킨이었습니다.

해서 오늘 포스팅은

일산의 가성비 치킨 집

주엽역 근처에 위치한

하이꼬꼬입니다.

 

1. 외관/내부

저는 퇴근길에 가게에 전화를 걸어

포장을 주문했는데요.

하이꼬꼬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저기 보이는 정문을 통해 들어가면~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안에 손님도 꽤 있었는데요~

카운터는 위에 사진처럼 

입구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포장 시 치킨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담백한 맛이 생각나서

오븐 로스트치킨을 주문했는데요.

미리 전화해서 바로 치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을 수령하고 바로 집으로 고고~

 

2. 치킨

포장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내용물은 흰색 치킨 박스와

소금, 무가 들어 있습니다.

깔끔한 흰색 포장이 아주 맘에 드는데요.

무도 심심치 않게 잘 들어 있습니다.

 

자~ 흰색 치킨 상자를 열어 보면~

요렇게 먹음직스러운 치킨이

가지런히 잘 담겨 있습니다.

아직 뜨끈뜨끈하니 온기가 살아 있고

냄새도 크~ 죽이네요 ㅋㅋ

 

자 일단 닭다리 부분을 하나 집어서~

맛있게 한입~~~ㅋㅋ

크~~ 살도 부드럽게 맛있고~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도 

적당히 빠져서 더욱 담백하게 느껴졌습니다.

무도 한입 해주고요~~

깔끔하게 다리 하나 클리어~~ㅋㅋ

가슴살도 한입 해봤는데요~

그렇게 퍽퍽하지 않고~

가슴살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날개 부분도 하나 집어서~~

뼈만 잘 발라서 먹고요~ ㅋㅋ

요거는 다리 윗부분인데요~

요것 역시 깔끔하게 뼈만 발라서 클리어!! ㅎㅎ

중간중간 무도 먹어주고요~

여기는 엉덩이 부분인 듯한데요~

여기 역시 발골하며 클리어 ㅋㅋ

여기는 등부분 같은데요~~

여기 역시 깔끔하게 클리어 ㅋㅋ

 

그렇게 한 조각씩 깔끔하게 클리어하며

맛있게 한 마리 클리어했습니다.

 

여기는 치킨이 당길 때면 찾는

개인적인 당골집인데요.

가격도 착하고 

크리스피, 양념, 로스트 모두

한결같은 맛과 품질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혹시 일산에서 치킨이 생각나신다면,

여기 하이꼬꼬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 하이꼬꼬 정보>

(2021.02.03 기준)

* 전화 : 031-919-9966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26 일송노블레스 112호

(주엽역 7번출구 인근)

 

 ## 2024.02 기준 업데이트 ##

해당 맛집 2024.02 기준으로 

다른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상호: 해두리치킨 주엽점

같은 치킨집이기는 하나 메뉴구성이

조금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