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7- 토성옥] 일산 주엽 설렁탕 맛집 토성옥 24시 설렁탕

by 먹프로 2020. 11. 23.
반응형

### 2024.2 업데이트 ###

해당 맛집은 2024.2월 기준으로 

가격변동이 있습니다.

감안하시고 아래 내용은 참고정도 부탁드립니다~^^

##############################

 

저는 사실 국밥을 좋아합니다
담백하고 뜨끈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먹는
국밥은 언제 먹어도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죠~

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맛집은 일산 주엽 맛집
토성옥 24시 설렁탕 입니다~^^

1. 외관/내부

토성옥은 이렇게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로 들어서면 대략 7개 테이블이
있는 실내공간이 보이고요~

오른쪽을 보면 이런 모습이고~

왼쪽은 이런 모습입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는 설농탕 특을 주문하고~

요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를 잡으면 김치를 가져다 주십니다~

김치는 깍두기와 배추 김치에요~
설렁탕에는 김치맛이 중요한데요~
저는 여기 배추김치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2. 음식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팔팔끊인
설렁탕 한뚝배기가 나옵니다~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시구요~ㅋㅋ

먼저 소면을 맛봤습니다~
소면도 엄청 뜨겁습니다~ㅋㅋ

소면도 이렇게 김치랑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이렇게 고기랑 싸먹는 것도 맛있구요~~ ㅎㅎ

아차! 후추 뿌리는 걸 깜빡해서~
후추도 좀 뿌려주고~

국물맛을 보니~~크~~
진하고 고소한 국물~~
아주 맛납니다~~^^

이제 공기밥을 덜어서~

잘 말아서~~

맛있는 배추김치와 함께~

요렇게 한입 먹으면~~
음~~너무 맛있습니다~^^

잘 익은 깍두이도 하나 집어서~

요렇게 한입먹으면~~
크~~이것도 맛있습니다~~^^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가~

남은 밥도 잘 말아서~~

요렇게 잘 말아서~~ㅎㅎ

김치와 한입~~

두입~~
그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깔끔하게 한뚝배기 클리어~~^^

뜨끈하고 담백한 국물과 간이 잘 배인 김치가
너무 잘어울리는 설렁탕 한그릇!!
오늘도 정말 맛있던 한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