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6-팔미집]낙지덮밥 맛집 팔미아구찜(팔미집)

by 먹프로 2020. 11. 7.
반응형

### 2024.02 업데이트 ###

현재 해당 맛집은 팔미집으로 상호를 변경한듯합니다.

메뉴 구성은 유사한데 가격은 변동되었으니

아래 포스팅은 참고 정도만 부탁드립니다^^

######################

 

스트레스 쌓일때 매운맛이 땡기죠?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저도
짜증과 스트레스가 머리끝까지 쌓이면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매운 낙지덮밥 입니다.

이것 저것 신경쓰이는게 많은 요즘,
번뜩 생각난 음식! 매운맛이 일품인 낙지덮밥 !
오늘은 낙지덮밥을 먹으러
일산 맛집 팔미 아구찜 을 찾았습니다!

#1. 외관 & 내부 & 메뉴

음식점 외관은 이렇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고요~ 잘보이는 큰 간판이
눈에 띕니다 ~

정문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안내판이 보이고요~
안내데로 신발을 신고 들어가면~

내부는 이렇습니다~
꽤 넓은 실내공간이었고~
손님도 있는 편이었어요~~

자리를 잡고 창가쪽을 바라본 모습이고요

화장실은 이쪽에 있고~

들어온 입구쪽 모습은 이렇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다양한 음식이 있는데요~

매운맛은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매운 낙지가 땡겨서
낙지한덮밥을 주문했습니다~~

#2. 음식

조금 기다리는 바로 이렇게 낙지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하나씩 보면~

자주빛이 이쁜 동치미고요~

계란찜도 나오고요~

김치도 있고~

맛보기 국수도 나옵니다~

그리고 비벼먹을 때 쓰이는 큰그릇과
그 안에 콩나물과 김이 들어 있어요

조금 기다리다보면 ~

이렇게 한상이 완성됩니다~~^^

먼저 밥을 대접에 넣고~~

낙지를 확인해 보니 이렇게 한마리

이렇게 두마리 ~
총 두마리 들어있었고요~~~
크기는 큰편이었어요~^^

낙지들을 먹기좋게 잘라서 대접에 넣고~

양배추도 적당히 올리고요~

비벼서 먹기 전에 국수 한젓가락!
요것은 낙지 나오기 전에 요기로 한입
하시면 될것 같아요~
음 근데 국물이 보기와 달리 매콤해요~~ㅎㅎ

자 이제 낙자덮밥 시식차례~~^^

골고루 잘 비벼서~~

요렇게 한잎~~ㅎㅎ
맛있습니다~~ 음 조금 매워요
하지만 자꾸 당기는 맛이 있어요~

계란찜으로 매운맛을 좀 달래고 ~

다시 한입~~ㅎ
쫄깃한 낙지 식감도 좋고~~ 양배추도
아삭하니 좋네요~~

동치미로도 매운입 한번 달래고~

다시 한입~~ㅎㅎ

그렇게 맛있는 식사를 이어갔고~~

깔끔하게 한대접 클리어~~^^
맛있게 매운 한끼였어요~~^^

##총평##
내부/외부: 평범한 외부, 꽤 넉넉한 내부
메뉴/가격:낙지한덮밥/9,000원
맛:상(당기는 매운맛이 일품이고 낙지도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붐빔정도: 꽤 유명한 곳이라 손님은 많은 편!
####################

오랜만에 느낀 매운맛!
스트레스 풀리는 화끈한 맛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