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3- 장충동털보족발] 주엽역 족발 맛집 털보족발 방문 및 포장 후기

by 먹프로 2020.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일산 맛집이면서 자주 포장해 오던

나름 단골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곳은 어디냐면~~ 바로!

장충동털보족발 입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1. 외관

이런 간판이 보이시면 제대로 찾아오신 거세요^^

보시는 바와 같이 1층에 위치한 음식점 이에요~

 

메뉴는 바로 아래 큰 사진으로 보시면 될 것 같고요

포장 및 영업시간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2. 메뉴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

포장가격 확인이 가능하실 거예요~

쟁반국수도 가능하고요~

족발 보쌈 세트도 있네요~~~

그리고 메인과 별개로 준비되어 있는

상추, 콩나물, 무김치가 있어요~

 

저는 사실 다 먹어봤고요~~

콩나물이나 무김치 다 맛있는데요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이 있어서~

요런 부분 감안해서

주로 상추 정도만 같이 주문하고 있어요

 

* 해당 가격은 2020년 10월 기준 가격으로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말씀드린 상추와~

족발(중)을  포장 주문하고 홀 내부를 좀 찍어봤어요~

 

#3. 내부

요 사진은 음식점 바로 들어서서

카운터 앞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찍은 사진이고요~

 

중간 방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주차는 1시간 30분 무료 가능하세요

 

시선을 왼쪽으로 옮기면 이렇습니다.

 

좀 더 옮기면 요렇고요 ^^

보시다시피 매장 크기도 작은 편은 아니에요~

용도에 따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것은 매장에 붙어있는 가격표예요~

참고하세요~~~^^

 

* 홀 가격도~ 2020년 10월 기준 가격으로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4. 포장음식

포장으로 주문하시면 요렇게 포장해 주세요~

내용물은 요렇고요~~ ㅎㅎ

랩을 벗긴 모습은 이렇습니다~~

요것이 포장의 핵심 되겠고요~~ㅎㅎ

상추와 쌈장 그리고 마늘, 고추들이 있네요~ ㅎㅎ

 

이제 맛볼타임~~ㅎㅎ

일단 젓가락 가는 데로 집은 한 점입니다.

살코기 녀석이었네요~ㅎㅎ

맛있게 한점! ㅎㅎ

콜라겐과 함께인 친구도 집어서 한점~!!

같이 사온 상추와 함께 한입~~ㅎㅎ

음~ 역시 쌈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어요 ㅎㅎ

살과 콜라겐 부분이 조합된 부분이 있어서 한입~^^

맛 좋았어요~ ㅎㅎ

 

지금부터는 살코기 말고~

족발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콜라겐 친구들이에요~~ ㅎㅎ

친숙한 부분이시죠~ ㅎㅎ 

요런 부분도 있고요~

요런 부분도 있고요~

먹으면서 남은 상황들이에요~ ㅎㅎ

음.. 사실 포장(중)자가 혼자 먹기는 양이 좀 있어요~

그래도 푸짐한 건 나이스~~ ㅎㅎ

 

먹으면서 살코기 부분은 많이 보셨을 것 같아서

추가로 살코기 말고 다른 부분들 좀 찍어봤어요~

요런 부분도 있고요~

 

요런 부분도 있습니다~ ㅎㅎ

요렇게 생긴 콜라겐 결정체도 있고요~ ㅎㅎ

 

오늘도 힘든 하루였는데

오감을 즐겁게 해주는 친구들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어 주었네요 ㅎㅎ

 

 

**** 총평(2020.10월 기준) ****

˙ 포장 시간 : 매장에서 주문하시면, 족발은 빨리나오고요

보쌈은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 포장상태 : 깔끔해요~ 

˙ 맛 : 중상

˙ 양 : 중상

˙ 주차 : 매장건물 1시간 30 분 무료

˙ 가격 : 족발(중) 22,000원, 상추:2,000원

 

<2024.01 기준 업데이트>

* 털보족발은 2024년 1월 현재에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

가격은 변했으나 맛은 여전히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

* 가격: 매장족발(중) - 33,000원

포장족발(중) - 25,000원

(상추세트, 콩나물, 무김치 별도)

 

*************************************

 

나름 자주 이용하는 단골입니다.

맛과 양 모두 중상 이상이라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오늘!

친구와 함께

동료와 함께

지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맛나는 돼지고기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요기 일산 장충동털보족발

추천합니다.~~^^


 

털보족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장충동털보족발(2020.10.23기준)>

* 운영시간: 14:00~24:00(일요일 휴무)

* 전화 : 031-919-8777

 

▼일산 주엽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시다면~~? ▼

 

[일산 맛집 #2 - 가쯔레쯔] 일산 주엽 돈까스 맛집 '가쯔레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돈가스 맛집!! 일산에 위치한~~ 가쯔레쯔 입니다. 이곳은 제가 3년 정도 나름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이에요~ 맛이 항상 일정한 안정적 맛집입니다. #1. 외관

nailedit1.tistory.com

 

 

[일산 맛집 #1 - 막회산오징어] 일산 주엽역 회 맛집 '막회산오징어'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개인적으로 3년 정도 된 당골 집이에요~ 바로 일산 주엽에 위치한 막회산어징어 입니다. 오늘은 포장을 했으므로 배달 포장 음식으로 포스팅합니다. #1. 외관 외관은 저

nailedit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