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1 - 막회산오징어] 일산 주엽역 회 맛집 '막회산오징어'

by 먹프로 2020. 10. 13.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개인적으로 3년 정도 된 당골 집이에요~

바로 일산 주엽에 위치한

막회산어징어 입니다.

 

오늘은 포장을 했으므로

배달 포장 음식으로 

포스팅합니다.

 

#1. 외관

외관은 저렇게 상호가 보이고요~

 

입구 앞에는 이렇게 수족관도 있고요~~

 

#2. 내부

내부는 이렇게 정겨운 모습이고요~~

테이블 공간과~~

 

이렇게 신발 벗고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3. 메뉴

메뉴는 이렇고요~~

 

포장하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회를 맛보실 수 있어요~~

 

철마다 달라지는 메뉴들도 있고요~~

 

저는 주로 금요일 퇴근길에

고된 한주를 마무리하는 느낌으로다가

여기서 포장해서 집에서 소주 한잔하거든요

그래서 오늘도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가을철에 맞게

전어회로가다 해봤습니다~ ㅎㅎ

 

#4. 음식

포장은 이렇게 검은 봉지로 해 주시고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메인인 전어회와~~

깻잎, 간장, 쌈장, 초장

그리고 마늘과 고추!!

 

영롱한 가을 전어 모습입니다.

맛있겠죠? ㅎㅎ

 

바로 시식 들어갑니다~~^^

 

요렇게 살만 집이어서 한입!!!

전어는 사각사각 씹는 맛도 좋았고

고소한 살맛도 좋았어요~~ㅎㅎ

 

요렇게 깻잎에 싸서도 한입 먹어보고~~

 

그냥 간장에 찍어 먹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조합으로 쌈으로 먹어보고~~ㅎㅎ

전어는 깻잎쌈이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그냥 쌈장이나 초장 찍어서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요렇게 고추냉이를 넣어서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그렇게 전어와 소주 한잔하며~~

즐겁게 금요일을 마감했습니다.~~^^

 

* 총평 *

˙ 포장 시간 :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면 시간 맞춰 주십니다.

˙ 포장상태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 맛 : 중상

˙ 양 : 중상

˙ 가격 : 전어회 25,000원(시가에 따라 변동 가능)

*************************************

 

3년 동안 이용하며 

일정한 퀄리티를 유지했던 곳입니다.

지친 한주! 회로 달래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고생하신 당신!

일산 회 맛집

막회산오징어에서 신선한 회 한점 어떠세요~~?^^


<막회산오징어(2020.10.10기준)>

* 전화 : 0507-1340-6790

* 영업시간 : 12시~24시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