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8 -백채 김치찌개 ] 김치찌개 포장 맛집 백채 김치찌개

by 먹프로 2021. 1. 14.
반응형

퇴근 후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의 김치찌개가 땡겨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발견한

김치찌개 맛집!

오늘은 백채 김치찌개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1. 외관/내부

저는 일단 전화로 김치찌개 1인분을 

포장 주문했는데요~

포장은 3분이면 된다네요 ㅎㅎ

 

 

아무튼 주문 후 찾아간 백채 김치찌개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었고요~

여기는 김치찌개 전문점 이더군요

 

 

1인분은 7,000원이고~ 

달걀말이나 라면사리 등이 추가 가능했습니다.

 

 

먹는 방법 설명도 벽면에 있었네요 ㅎㅎ

 

저는 포장한 김치찌개를 수령하고
집으로 고고~~~

 

2. 포장

 

 

포장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담겨오고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고기와 김치찌개가 그것이고요~

 

 

뚜껑을 열면 빨간 김치찌개가 보이고요~

 

 

고기도 굉장히 신선해 보입니다^^

포장 시간이 3분밖에 안 걸리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조리를 제가 조금 해야 했습니다.ㅎㅎ

 

3. 조리

 

 

먼저 김치찌개를 냄비에 넣고~

끓여 줍니다~

 

 

요렇게 김치찌개가 팔팔 끊으면~

 

 

고기를 투하하고 다시 한번 끓여 줍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시식하시면 됩니다.

 

4. 음식

 

 

먼저, 고기는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담고요~

고기양이 꽤 있었어요~ ㅎㅎ

 

 

두부도 담아 주고요~

 

 

김치와 국물을 담아서 한 그릇 완성!!

 

자 이제 먹어야죠~~!!

 

 

먼저 국물부터 한입~~~!!

크~~ 칼칼하고 적당히 시큼하고

따땃한 국물이 아주 좋습니다~^^

 

 

썰어 놓은 고기도 한점~~!!

음~ 잡내 없이 맛있습니다~

 

 

잘 익은 김치도 한입 하고요~

 

 

요렇게 국물에 적셔서 또 한입 합니다.

 

 

고기와 김치를 집어 한입 하고~~

 

 

두부도 건져서 먹어 봅니다~ㅎㅎ

 

 

밥에 비벼서도 한입 하고~

 

 

요렇게 고기 올려서 한입~~ ㅎㅎ

 

그렇게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했네요^^

 

조리를 제가 한번 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맛은 나무랄 데 없이

좋았고~ 가격도 7,000원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백채 김치찌개 정보>

(2021.01.10 기준)

* 전화 : 031-923-0177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67 106호

 

 

## 2024.02 업데이트 ##

해당 맛집 2024.2월 기준으로 포스팅 시점과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김치찌개 1인분 : 9000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