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추천) #19] 일산 힙한 카페 숏컷로스터스(Shortcut Roasters)

by 먹프로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인*타에서 힙한 카페로 뜨고 있는 카페인데요~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숏컷로스터스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1. 외관

먼저 외관은 이렇습니다.

하얀색 건물이고요~ 건물 앞쪽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한편에는 야외 좌석이 있는데요

날이 추워서 이날은 이용하기 힘들었네요 ㅎㅎ

 

2. 내부(1층)/메뉴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실내 역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커피도 따로 팔고 있는 듯했고요~

커피 포장도 화이트였네요 ㅋㅋ

저기 사람들 보이는 곳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메뉴는요~~

아메리카노5,000원이었고요~

필터 커피, 아인슈페너, 치즈 케이크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에스프레소와 필터 커피 종류도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실내를 좀 더 살펴봤습니다.

실내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이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된 느낌이고~

곳곳에 조명도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1층 한쪽에는 원탁으로 된 공간이 있었고요~

안쪽에는 조명이 환한

자리도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이동 가능했는데요~~

 

3. 내부(2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 모습은 이렇습니다.

여기 역시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된

느낌이고 조명은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요~

오른쪽으로 돌아보면 공간이 또 보입니다~

이쪽은 이런 모습이고요~~

이렇게 멀리 창문 너머 바깥을

조망할 수 있었습니다.

 

4. 커피

힙한곳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어서~

다시 아래로 내려와~

아까 봤었던 원탁 자리로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문한 커피를 가져와서~~

따끈하게 커피 한잔하며~ 

조용하게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커피맛은 고소한 맛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ㅎㅎ

 

## 정리 ##

*상호 : 숏컷로스터스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5,000원

* 특징 :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았고요~ 주차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

 

 

 

일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23] 고양시 일산 카페 추천 일산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옐로우 마운틴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좋은 경치와 차 한잔 하기 좋은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일산에 위치한 이쁜카페 옐로우마운틴(Yellow mountain) 입니다. 1. 주차/외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34]경치좋은 일산 성석동 카페 피콕 그린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예쁜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피콕그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할게요~~^^ 주차는 카페 건물 앞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