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추천) #13]경치좋은 일산 성석동 카페 피콕 그린 리뷰

by 먹프로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예쁜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피콕그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할게요~~^^

주차는 카페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는데요

공간은 꽤 넉넉한 편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노 키즈, 노펫 존이라고 하네요~

피콕그린 건물 모습입니다.

회색 건물이고 건물 앞쪽에 야외 작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야외 곳곳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제 취향에는 맞아 보였습니다 ㅎㅎ

주변의 나무나 풀들도 예뻤습니다.ㅎㅎ

정문을 통해서 안으로 들어가 보면~~

바로 정면에 이쁜 좌석이 보이네요 ㅎㅎ

데커레이션인 듯한데 뭔가 느낌 있었습니다 ㅋㅋ

오른쪽에는 넓은 좌석 공간이 있는데요~

큰 테이블과 작은 테이블이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가 쪽 자리도 좋아 보였 고요~

안쪽에는 바 느낌의 테이블도 있었네요

조명도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왼쪽 공간은요~

이런 모습입니다~ 여기도 꽤 넓었는데요~

중간에 테이블이 하나 있고 

창가 쪽으로 좌석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채광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여기는 카운터 모습이고요~

다양한 베이커리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었고요~

브런치도 있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여기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2층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탁 트인 느낌 너무 좋았네요 ㅎㅎ

좌석들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테이블은 이렇게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경치를 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좌석 간 공간도 넓게 배치되어 있어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 주변 경치 너무 좋았어요~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고요~

앉아서 따뜻한 커피 한 모금하고~~

주변 경치도 보며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좋은 경치와 함께 차 한잔 할 수 있는 곳!

주말 나들이로~

피콕그린 추천합니다~~^^

일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23] 고양시 일산 카페 추천 일산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옐로우 마운틴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좋은 경치와 차 한잔 하기 좋은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일산에 위치한 이쁜카페 옐로우마운틴(Yellow mountain) 입니다. 1. 주차/외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