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11]킨텍스 인근 카페 : 카페 지앤티(G&T)

by 먹프로 2021.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인데요~
오늘은 일산서구 킨텍스 인근에 위치한 카페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카페 지앤티(CAFE G&T)입니다.
아담한 야외공간과 깔끔한 실내 공간이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정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카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천장에 풀이 있어서
뭔가 느낌이 상쾌했어요 ㅎㅎ

카운터의 모습이고요~~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3,000원 이었습니다.

요거트와 스무디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프라푸치노나 주스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저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좀 더 실내를 둘러봤는데요~

내부 참 깔끔하고 이뻤어요 ㅎㅎ

그리고~~ 요기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갈 수 있었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이렇게 좌석이 또
마련되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쪽 공간도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카운터 쪽으로 향했습니다.

우측을 보시면 화장실이 위치해있고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밝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주문한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가지고
맨 처음 들어섰던 야외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아까 봤던 저기 카페 앞 야외공간으로 가서~

요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시원한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한모금하고요~ㅎㅎ
달달하니 좋았어요ㅎㅎ 은은한 헤이즐넛 향기도
기분을 좋게 하더군요 ㅎㅎ

커피 한 모금씩 하며~ 시원한 바람맞으며~

조용하게 주말 저녁을 마무리했네요 ㅎㅎ

## 정리 ##
* 상호 : 카페 지앤티(CAFE G&T)
* 메뉴 :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3,500원 )
#########################

 

일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일산 힙한 카페 숏컷로스터스(Shortcut Roasters)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인*타에서 힙한 카페로 뜨고 있는 카페인데요~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숏컷로스터스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1. 외관 먼저 외관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