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8]일산 밤리단길 아늑한 카페 아티(Arti)

by 먹프로 2021.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얼마 전에 들른

일산 밤리단길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아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외관

아티는 카페 앞 쪽에

작은 테라스가 위치해 있고요~

 

테이블마다 그늘막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샌드위치 세트도 주문 가능해 보이고~

사용하는 원두안내도 있네요 ㅎㅎ

 

2. 내부

카페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나무 바닥과 하얀 벽이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천장의 조명도 느낌이 있고 ㅎㅎ

유리 창문도 아치형으로 느낌이 있었네요 

하얀 벽면내 유리접시? 데코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3,500원이고요~

허브티나 에이드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케이크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원두의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고요~~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3. 야외 공간

야외 공간에는 이런 자리도 있고~

요런 자리도 있고요~

저는 여기에 자리 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야외에서 바람 쐐며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나름 분위기 있고 좋았네요 ㅎㅎ

따뜻한 커피 한 모금~~ 크~~

주말 저녁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한주 마무리 잘했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HOT)

* 가격 : 3,500원

* 특징 : 아늑한 실내 공간과

꽤 분위기 좋은 야외 공간 

###################

 

<아티 정보(2021.06.14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67 

* 전화 : 070-7757-9501

 

일산 밤리단길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11]일산 예쁜 카페 밤리단길 카페 보타니카 바이선리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소위 밤리단길이라고 부르는 일산의 밤가시마을에 위치한 이쁜 카페 보타니카 바이선리 입니다. 1. 외관/주차 보타니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