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4]일산 예쁜 카페 밤리단길 카페 보타니카 바이선리

by 먹프로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소위 밤리단길이라고 부르는
일산의 밤가시마을에 위치한
이쁜 카페 보타니카 바이선리 입니다.

1. 외관/주차

보타니카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고 아이보리 색으로
칠해진 카페 외벽이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네요
주차는 카페 앞쪽에 2대 정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다른 각도의 모습입니다~
특이하게 카페 앞쪽에 튀어나온 부분이 있는데

원래 이 공간은 밖에서 음료나 음식을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이용이 불가했네요..

카페 앞쪽으로 조금 더 다가서면
유리 통창이라 시원하게 카페 내부가 보이는 구조이고
유리벽면에는 전 메뉴 15% 할인 안내가 보였네요.
참 힘든 상황에 어렵게 버티시는 사장님!
화이팅 입니다!!

2. 내부

정문을 통해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전반적으로 아이보리 톤으로 환한 느낌이었어요
밝고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왼쪽 방향에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른쪽부터 살펴보면~

요렇게 창가 바로 앞쪽에 좌석도 있었고요~

이렇게 창가를 따라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 모습이고요~

벽면의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보였네요 ㅎㅎ

왼쪽 공간은 이런 모습인데요
먼저 주문을 해야죠?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다양한 음료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아메리카노 따뜻한 걸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가격은 4,500원이었으나 앞서 소개드린 데로
15% 할인받아 3,825원으로 결제했네요.

카운터에는 유컬립투스 꿀과 오일도
팔고 있었네요 ㅎㅎ

와플과 케이크들도 보였습니다

퍼즐도 팔고 있었어요 ㅎㅎㅎ

한쪽 벽면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보였는데요

하얀 벽면 사이사이에 보이는 소품들이
뭔가 감각적인 느낌이었어요 ㅎㅎ

스마트폰 케이스도 있었고

가방도 보였고요~

다른 쪽 벽면도 소품들이 진열돼 있었는데요

요런 것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이런 인테리어 소품들도 보였습니다 ㅎㅎ

그렇게 카페 구경을 하니 커피가 나왔는데요
참 이쁜 카페 내부였는데
코로나로 인해 내부 취식은 불가했습니다
얼른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쉬운 마음으로 카페를 나서며 한컷!

짧은 시간 구경했지만 감각적으로 이쁘게 잘 꾸며진
카페 분위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보타니카 바이선리 정보>

(2020.12.28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349-9

 

밤리단길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일산 밤리단길 라자냐 맛집 플라토141 메뉴 가격 맛 리뷰

주말 저녁 날씨도 좋고 하여 밖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밤리단길 라자냐 맛집 플라토141 입니다. 1. 외관 플라토141은 일산에서 유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