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고양시 카페 #1]한옥 카페 고양시 덕양구 경치좋은 카페 이태리 한옥

by 먹프로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힐링이 필요할 때 찾을 만한

경치 좋은 카페 추천"

오늘 포스팅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한옥카페 이태리한옥 입니다.

 

1. 외관/주차

네비를 찍고 오시다 보면

길 한쪽에서 흰색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그러시면, 좌회전하여

안쪽으로 들어서면 됩니다.

좌회전하시면 이런 모습이 보이실 거고요.

이쁜 소나무 뒤편으로

카페 건물이 보이실 거예요

소나무가 멋져서 한컷 더 찍어 봤어요.

여기도 카페 건물인데요.

여기는 길게 늘어진 구조의 건물이었어요.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시면.

곳곳에 흰색 비닐 막이 쳐진 공간들이

보이실 거고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주차 공간이 보실 거예요

주차공간은 넉넉해 보였습니다.

다시 카페 건물 쪽으로 향해서~

건물 정면에서 바로 본모습입니다.

좀 더 앞으로 다가서면~

요기가 바로 카페 내부 입구입니다.

 

2. 내부

출입구를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한옥 느낌의 실내가 보이십니다.

곳곳에 보이는 목재와 은은한 조명이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일반음식점이라

내부 취식이 가능했어요.^^

 

여기서 오른쪽으로 고개를 틀면~

이렇게 카운터로 가실 수 있는

통로가 보일실 거예요.

좀 더 안으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카운터가 보이십니다.

 

메뉴는~~~

전통차, 와인, 맥주도 있었고~

여기는 특이하게 바베큐도 가능했는데

하루 전에 예약하면,

이곳에서 바베큐도

즐기실 수 있는 듯했어요~~^^

커피는 약수터커피가 눈에 띄었습니다.

지하 100m 수질 1등급 약수물로

커피를 내려 만드는 커피라고 하는데요,

저는 일단 이것으로 주문했네요 ㅎㅎ

일반음식점답게 파스타나 감바스 등이

주문 가능했고요~~

빵과 쿠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가 나오기 전에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요.

 

카운터에서 오른쪽으로 통로 하나가

더 있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룸처럼 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네요~

안으로 들어서면~~

오른쪽에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돼 있고

왼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사진이고요

벽에 결려 있는 문구가 뭔가 심오하여

한컷 찍어 봤네요 ㅎㅎ

 

룸에서 나와 

다시 카운터 쪽으로 이동해서~

아까 맨 처음 봤던 메인 공간을 좀 더 

둘러봤어요~

이것은 공간 끝에서 카운터 방향으로 

찍어 본 사진이고요~

공간 중간 정도에서

창밖을 보며 찍은 사진이고

공간 모서리 부분의 공간 사진이고~

한쪽 벽면에는 화로도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내부였어요~

 

내부 구경은 이 정도 하고

주문한 커피를 가지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3. 야외 공간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흰색 천막으로 된

부스? 가 곳곳에 있고요~

저기 모닥불도 보였어요~

이렇게 다른 각도에서도

흰색 천막이 보였고요~

다른 각도에서도 흰색 천막이

곳곳에 보였어요

그리고 저기 뭔가 표지판이 있어서

가 보았는데요.

 

이렇게 약수터라는 표지판이었어요

알고 보니 날이 풀리면, 

여기에 약수물이 차는 것 같더라고요

더운 여름에 여기에서 발 담그고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이 정도 돌아보고

저는 아까 그 모닥불 쪽으로 이동했어요.

나름 캠핑 분위기가 나는 모닥불의 모습입니다.

주문한 커피는 의자에 잠시 두고,

아! 여기는 주문하면 고구마를 주더라고요.

아까 내부의 화로에서 구운 것 같던데

맛이 기대되었습니다. ㅎㅎ

불멍이라고 하죠? ㅎㅎ

잠시 불을 바라보며 멍 때리다가

약수터 커피 한 모금!!

크~~ 좋았습니다.

약수터물 때문에 커피맛이 좋았는지,

모닥불 앞 분위기가 좋아서 그랬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어쨌든 맛 좋았어요 ㅎㅎ

자! 고구마도 맛봐야겠죠? ㅋㅋ

요렇게 껍질을 잘 볏겨서~~ 한입!!

달고 맛있었어요~ㅎㅎ

목 막히면, 커피 한 모금 하며

맛있게 요기했네요 ㅎㅎㅎ

 

모닥불과, 멀리 보이는 숲 그리고

조그맣게 반짝이는 전구가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흰색 천막 안이 궁금하여 들어가 봤는데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네요

일행이 있으시면 여기도 괜찮을 듯해요 ㅎㅎ

 

그렇게 모닥불 근처에 있다가 

자리를 옮겨 야외 테이블에 앉아봤어요

요렇게 커피 가지고 자리에 앉아~

나무들과 낙엽을 보며 커피 한 모금~

하늘을 보며 커피 한 모금~~

그렇게 조용히 힐링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연과 함께 조용히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여기 이태리한옥

추천합니다.!!

 

## 정리 ##

* 주차 : 공간 넉넉합니다.

* 내부 : 따뜻한 느낌의 한옥 감성

* 특징 : 넓은 야외공간과 나름 운치있는 경치 굳

개인적으로 모닥불 좋았어요 ㅎㅎ

* 시그니쳐 메뉴 : 약수터커피(6,000원)

#####################

 

<이태리한옥 정보>

(2020.12.20기준)

* 전화번호 : 0507-1341-4254

* 영업시간 : 평일 11:00~18:00

주말 11:00 ~ 21:00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290-1 이태리한옥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