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1]스타벅스 일산 가로수길R점(리저브 매장)

by 먹프로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일산에서 새롭게 뜨고있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타벅스 일산 가로수길R점에 방문했어요.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리저브 매장은 어떤곳인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1. 외관

매장은 가로수길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나의 층만 운영하고 있고요~
출입구는 두곳인것 같았으나

요기는 막혀 있구요 ㅋ

이쪽만 출입이 가능했어요~

#2. 내부

매장안으로 들어서면 QR체크인
하는 공간이 있고요~

정면에는 주문 카운터가 있습니다

캐잌과 샌드위치 들이있고~

이건 좀더 가까이에서 찍은거구요~

빵과 과일음료가 있습니다~

#3. 메뉴

일반 메뉴판이 상단에 보이고~
지금부터는 리저브 메뉴 입니다

소량 생산하는 고급원두 커피라고 하는데요

여기는 4가지 원두 선택이 가능했어요~

브류잉 방법도 다양한것 같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네요~ㅎㅎ

저는 산미가 있는 르완다로 선택!
리저브 커피를 주문하면 이런걸 주구요

뒤에는 설명이 있네요 ㅎㅎ
주문은 일반커피나 리져브 커피나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되고요

일반커피는 주문하신 곳에서 받고
리저브커피는 안쪽 다른 공간에서 받더라고요

#4. 내부2

일단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다양한 텀블러들이 있었고요~

스벅텀블러 참 이쁜것같아요 ㅎㅎ

컵도 진열되어 있었네요

매장 안쪽을 바라보면
요기서 리저브커피 수령하시면되고요~

한쪽에는 노트북하기 좋은 공간이 있고

요기는 아까 막혀있던 출입구 ㅎㅎ

안쪽을 좀더 살펴보면
매장 중간과 창가쪽에 좌석이 있고요

저기 안쪽 넓은 공간도 좌석이 많이있는데요

요렇게 중간에 큰 테이블이 있고
양 사이드와 벽쪽으로
좌석이 있어요~
목적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렇게 둘러보다보니 커피가 나왔네요

저는 저자리로 선택

자리에 앉아 커피 한컷!
리저브 커피를 시키면
초콜렛도 함께주시더라고요

다른각도로 한컷 찍고

초콜렛을 뜯어 봤어요 ㅎㅎ
하나는 아몬드 초코렛이고~

하나는 이거에요 ㅎㅎ
음..초콜렛 맛은 사실 특별한건 없었던거 같고요
커피는..일반 커피와는 맛이 좀 다르긴 했어요
좀더 먹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커피한잔 하고~~ 매장을 나서면서
매장 출입구 쪽에 진열된 텀블러나
컵들도 찍어봤어요~

 
##총평##
외관 : 스타벅스 느낌의 1층 단층 매장
내부 : 은은한 느낌의 고급진 감성,
공간도 꽤 넓어요
청결 : 내부, 화장실 모두 굳!
붐빔정도 : 주문하는 곳은 좀 혼잡한데
안쪽에는 자리 있어요 혼자 오신분들도 꽤 있는것
같았고요
커피 : 음.. 맛은 개인적으로 좋았는데..가격이..ㅋㅋ
주차: 음료 구매하시면 두시간 지하주차장
무료 주차 가능
#####################

고급진 커피가 땡기실때
스타벅스 일산가로수길R점에서
리저브 커피한잔 어떠세요?^^

일산의 다른 스타벅스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일산 스타벅스] 스타벅스 라페스타광장점

이번 포스팅은 일산의 명소중 하나인 라페스타에 위치한 스타벅스 라페스타광장점 입니다. #1. 외관 보시는 바와 같이 아트박스 옆에 스타벅스 1층 입구가 있고요~ 2층에 야외공간과 실내공간이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