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2] 일산 스타벅스 라페스타광장점

by 먹프로 2020.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산의 명소중 하나인
라페스타에 위치한
스타벅스 라페스타광장점 입니다.

#1. 외관

보시는 바와 같이 아트박스 옆에
스타벅스 1층 입구가 있고요~
2층에 야외공간과 실내공간이
모두 마련되어 있어요~

가까이 가시면 스벅 간판이 보이고요~~

여기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내부-1층

내부로 들어서시면 오른쪽에는
각종텀블러와 컵들이 있고요~~

왼쪽에는 카운터가 있어요~~
아래는 다양한 먹거리들 사진이고요~~^^

메뉴는 아래와 같고요~~

저는 돌체라떼 주문했습니다~~

여기 1층은 주문용도로 사용되는것 같고요~
자리는 2층에 마련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조금있으니 커피가 바로나와서~~

저 계단을 따라~이층으로 이동해 봤어요~

#3. 내부-2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런 모습을 보실수 있으세요.~~^^
공간이 꽤 넓었는데요~~

고개를 왼쪽으로 조금 틀면~~
이런 모습이고요~~

조금도 왼쪽으로 틀면~~ 이런 모습이에요~

계단 오른쪽 뒷편에도 좌석이 있었고요~

실내를 돌아다니며 몇컷 더 찍어 봤는데요~
왼쪽으로 방뱡을 틀어 안쪽으로
들어가서 찍은 사진이고요~~

좀더 들어가서 오른쪽을 바라본 모습이고요~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 찍은 한컷이고요~~

이 사진은 안쪽 끝공간에서~
야외공간 방향으로 찍은 사진이예요~~

저는 야외공간을 좋아하여~~
보이시는 저 문으로 이동했어요~~

#4. 2층 외부공간

문을 열고 들어 가시면~~
이렇게 공간이 보이실 거고요~~
저는 바로앞 이 테이블에 앉기로 했어요~

바로 이공간이요~~^^

자리에 앉아 정면을 보면
이런 모습이고요~~

자리에 읹아 한컷!!

다른 방향으로 한컷 하고~~^^

아름다운 거품샷도 한컷!ㅎㅎ

웨스턴돔 방향으로 한컷!

라페스타 방향으로~ 한컷!
이렇게 커피와~ 주변경치 바라보며
보내기 너무 아까운 일요일
저녁을 보냈네요~^^

##총평##
외관 : 개인적으로 2층 외부공간 추천입니다^^
내부 : 꽤 넓어요~~
커피/가격 : 돌체라떼 / 6,100원(Grande)
청결 : 내부/외부/화장실 모두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

도심속의 힐링뿐 아니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이곳
스타벅스 라페스타광장점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일산의 다른 스타벅스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3]스타벅스 일산 가로수길R점(리저브 매장)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일산에서 새롭게 뜨고있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타벅스 일산 가로수길R점에 방문했어요.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리저브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