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추천) #10] 고양시 일산 카페 추천 일산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옐로우 마운틴

by 먹프로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좋은 경치와 차 한잔 하기 좋은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일산에 위치한 이쁜카페

옐로우마운틴(Yellow mountain) 입니다.

 

1. 주차/외관

네비를 따라오시면~ 저렇게 길 한편에

주차장 표지판이 보이실 거예요~

주차는 사진에 차량이 모여있는 곳에 

하시면 되고요~ 꽤 넓은 규모였습니다.

주차를 하시고 카페 건물로 이동하시면~~

요런 모습의 카페 건물을 만나실 수 있으세요~

건물 앞쪽의 야외 좌석들도 이쁘고요~ㅎㅎ

일단 주문을 위해 건물 안으로 들아가 봅니다.

 

2. 실내(1층)

실내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입니다.

인테리어 참 이쁘죠~~?

천장의 우드와 조명이 참 감각적이고

가구나 벽면 색감이 너무 아늑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고요~

가격은 5,000원 이었습니다.

예로우 마운틴 역시 다양한 케이크가 

주문 가능했어요~

빨간 딸기가 들어간 크로와상 맛있어 보였네요 ㅎㅎ

쿠기류도 보였고요~~

스콘류도 보였네요 ㅎㅎ

주문을 마치고 야외 쪽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크~~ 예쁜 인테리어와 바깥 풍경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저쪽 공간도 한번 가보았는데요

창밖을 바라보는 좌석도 참 이뻤고요~

아! 화장실은 여기 있었어요~ ㅎㅎ

화장실도 이쁘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조그만 창가의 자리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3. 2층 공간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향하면~~

이런 모습의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크~~ 개방감 있는 공간이 

아~~ 주 맘에 들더군요~~

2층 역시 참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는데요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좌석들~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요렇게 4인용 테이블도 있었고요~

좋은 날씨에 바람 쐐며 시간 보내기

참 좋아 보였습니다.

한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어요~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보니 저런 공간도 있었네요 ㅎㅎ

크~~ 개방감 있는 이런 공간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안쪽으로 향해서~

저는 요기에 자리르 잡았습니다.

커피를 놓고~~

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 모금 하니~~

크~~~ 커피맛이 정말 너~무 좋더군요 ㅎㅎ

멀리 보이는 풍경을 한참 보다가~

일어서서 난간 쪽으로 다가가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 모금~ ㅋㅋ

좋은 날씨와 이쁜 풍경이 커피맛을

배가 시켜 주었네요 ㅎㅎ

2층에서 바라본 1층 야외 공간입니다~

야외 공간도 참 매력 넘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렇게 커피 한 모금 하다가~

경치 보다가~

푸른 하늘 보다가 하면서~

평온한 오후 시간을 보냈네요~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5,000원

* 특징 : 개방감 좋은 2층 공간 너무 좋고요~

실내 분위기나 야외 분위기 모두 너무 좋아요

##########################

 

<옐로우 마운틴 정보(2021.07.10)>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주로 341-1 1층

 

일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경치좋은 일산 성석동 카페 피콕 그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피콕그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할게요~~^^ 주차는 카페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는데요 공간은 꽤 넉넉

nailedit1.tistory.com

 

 

일산 성석동 조용한 야외 숲카페 르돌치1946 일산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외 공간이 아주~~ 매력적인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르돌치1946 일산점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카페 외관입니다. 저녁에 방문했는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