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9] 일산 백마역 브런치카페 성별에이유 정발점

by 먹프로 2021.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일산 백마역(경의선)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성별에이유 입니다.

브런치카페인데 저녁에 들르게 됬네요 ㅎㅎ

소개 들어갑니다.~~^^

 

1. 외관

카페 건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간판 조명이 특이하고 이뻤습니다.

카페 앞쪽에는 야외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2. 내부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요런 자리도 있고요~

다른 쪽은 이런 모습입니다.

실내 크기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었고요

조명도 이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밖에서 먹는 것을 좋아해서

밖에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3. 야외 테이블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돼 있습니다.

저는 요 자리에 앉았고요.

생각보다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브런치 메뉴가 많아 보였고,

샐러드나, 피다, 커피류 까지

상당히 다양한 메뉴가 

주문 가능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때가 저녁때여서

저는 케이준치킨샐러드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11,500원 이었습니다.

 

4. 음식

주문을 하니 먼저 이렇게 접시와

포크, 나이프, 그리고 견과류 조금을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케이준 치킨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하고 플레이팅도 이쁘게 

나왔는데요~

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ㅎㅎ

자 그럼 먹어봐야죠~~

치킨과 양상추를 함께 한입~~

치킨은 너무 짜지 않게 염이 적절했고요

양상추는 아삭아삭 싱싱했습니다.

토마토도 한입 해 주고요~~~

삶은 계란도 한입 해 주고요~~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 

치킨 한입 합니다. ㅎㅎ

 

사실 우연히 들른 곳이라

별 기대를 안 하고 간 곳인데

생각보다 음식 퀄리티가 좋아서

조금 놀랐어요 

채소도 한입 해 주고~~

그냥 먹는 것도 맛있지만

아무래도 소스를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소스를 부어 먹어봤어요~

아무래도 간이 들어가니 

좀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ㅎㅎ

우연히 만난 음식점 치고는

성공적인 한 끼였습니다. ㅎㅎㅎ

 

##정리##

* 메뉴 : 케이준치킨샐러드

* 가격 : 11.500원

* 카페 분위기 : 공간 넉넉하고

인테리어 깔끔하며, 야외테이블도

좋았습니다.

* 음식 맛 : 재료 신선했고

맛도 좋았어요

######################

 

<성별에이유 정발점 정보>

(2021.06.19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375-35 1층

* 영업시간 : 월~토 10:00~22:00

* 전화 : 031-909-0062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