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 카페 #7] 일산 가로수길 분위기 좋은 카페 리베르떼 카페 메뉴 가격 리뷰

by 먹프로 2021. 3. 30.
반응형

일요일 저녁 산책을 하다가

눈에 띈 카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 리베르떼 카페입니다~~^^

 

1. 외관

리베르떼는 일산 가로스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앞에는 작은 테라스도 있는데요~

작지만 나름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정문을 통해서 안으로 들어서면~~

 

2. 내부/메뉴(가격)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요~

좌석이 카페 안쪽으로 위치해 있어요

메뉴는 핸드드립 커피(5,000~6,000원),

더치커피(5,000원), 아인슈페너(6,000원),

허브티(4,000원), 밀크티(5,000원)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음.. 가격은 다소 있는 편이었어요~

 

저는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고~~

원두는 3가지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케냐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는 과테말라로 선택했네요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둘러보았는데요~

카페가 큰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니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좌석은 이런 모습으로 되어 있고요~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 좋았습니다.

안쪽에는 룸처럼 되어 있어서

용도에 따라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층고가 높아서 좁다는 느낌은 덜했습니다.

카운터 쪽에는 더치커피 원액도 따로 

팔고 있었네요~

500ml (8잔용)가 15,000원 정도였네요~

 

간단하게 내부를 돌아보고

커피가 나와서 밖으로 나와 봤습니다.

 

3. 야외 공간

인조잔디 바닥 위로 테이블 하나가 있는데요~

시원한 바람맞으며 먹기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을 보았는데요~

핸드드립 커피라 그런지 좀 더 깔끔한 느낌이었고요

향도 좋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원두는 과테말라인데 

다음에는 다른 원두 맛도 보고 싶네요~ㅎㅎ

뭔가 아쉬운 일요일 저녁~

따뜻한 커피로 조용히 마무리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카페 주변에 호수공원이나 원마운트가 있으니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정리 ##

* 메뉴 : 핸드드립 커피(과테말라)

* 가격 : 5,500원

* 특징 : 작지만 이쁜 카페!! 

가격은 다소 있지만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

 

<리베르떼 정보>

(2021.03.30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고양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 D116호

 

 

일산 가로수길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에스프레소 맛집 올댓커피 에스프레소 바 일산 가로수길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카페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일산 가로수길에 위치한 올댓커피 입니다. 여기는 에스프레소가 유명하다 하는데요~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

nailedit1.tistory.com

 

 

일산 가로수길 분위기 카페 밸런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일산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카페 밸런트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카페 밸런트의 외관입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