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카페 #39 - 달리는커피 고양주엽강선점] 일산 속이 꽉찬 든든한 샌드위치 맛집 달리는커피 고양주엽강선점 내돈내산 후기

by 먹프로 2024.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후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실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바로 달리는커피 고양주엽강선점인데요.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외관

달리는 커피는 일산 레이크쇼핑타운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요. 샌드위치를 형상화한
입체적인 간판이 눈에 띕니다.

상세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2. 메뉴

달리는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2800원으로
꽤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기본 그린샐러드가 5900원
햄치즈 샌드위치도 5900원이었습니다.

3. 내부

내부는 테이블 6개 정도 위치할 수 있는
공간이고요. 벽면이 화이트라 깔끔한 느낌입니다

가장 안쪽에 카운터가 있고요
저는 아메리카노, 햄치즈샌드위치,
시그니처파스타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4. 음식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먼저 햄치즈 샌드위치의 모습이고요~
보시다시피 속이 정말 꽉 차 있습니다
언뜻 봐도 매우 실해 보입니다 ㅎㅎ

시그니처파스타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샐러드 역시 양도 넉넉하고
내용물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양상추, 토마토, 옥수수, 크루통, 올리브,
파스타면, 햄 등등 정말 다양했네요 ㅎㅎ

먼저 샌드위치를 맛봤는데요
속에 양상추, 햄, 치즈, 토마토 등이 들어 있는데
정말 실해서 한 끼 대용으로 좋을 듯합니다.
맛은 일단 양상추가 많이 들어 있어
신선하고 아삭한 느낌이 좋고요~
햄과 치즈로 간이 돼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파스타샐러드도 맛을 봤는데요
샐러드에 파스타 면은 처음이긴 한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신선한 야채와 파스타면을 함께 먹으니
맛도 있으면서 몸한테도 덜 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위치가 맘에 들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