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일산 고양시

[일산카페 #41-소개울제빵소] 일산 제과기능장 운영 베이커리 카페 맛집 소개울 제빵소 빵종류 상세 후기

by 먹프로 2024.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일산 중산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을 준비했습니다.

제과기능장이 운영하는 집이라

다양한 종류의 양질의 빵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바로 소개울제빵소라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후기 시작할게요~^^

 

먼저 외관입니다.

베이커리 카페 단독 건물로

벽돌로 지어진 곳입니다.

조명도 이쁘게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주차는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임을

알리는 명패가 보였네요 ㅎㅎ

 

내부공간은요~

안으로 들어서면 넓고 긴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천장의 지붕구조가 노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입구 근처에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습니다.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테이블도 보이고~

안쪽에 작은 테이블 공간도 보입니다.

곳곳에 식물도 있고 조명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자 그럼 소개울제빵소의 빵을 만나볼까요?

 

소개울제빵소 빵은요~

슈크림, 시나몬브레드, 고구마찰빵~

만주, 호두과자, 파이~

코코넛쿠키, 오렌지파운드, 초코머핀~

생오렌지케이크, 시금치카스테라, 호두쉬폰~

호두카스테라, 다구아즈롤, 산딸기롤케이크~

마늘빵, 러스크~

다양한 샌드위치도 있고~

초코파이, 샐러드도 있었습니다.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은 냉장고에 있고~

이쁜 타르트들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스콘, 후렌치볼, 옥수수스틱~

소보루, 크로와상, 치아바타~

모카빵, 자색고구마, 쑥떡쑥떡까지~

정말 없는 게 없는 곳이었어요 ㅎㅎ

 

음료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딸기 스무디는 6500원이었네요 ㅎㅎ

빙수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야외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한 좌석에서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었네요

 

일산에서 제과명인의 다양한 빵을 맛보고 싶다면~

소개울제빵소도 좋은 선택지일 듯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일산의 다른 베이커리 명장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 ↓ ↓ ↓ ↓ ↓ ↓ ↓ ↓ ↓ ↓

 

[일산카페 #40-명장텐] 일산 베이커리 명장 운영 대형 카페 명장텐 소금빵 바질토마토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베이커리 명장이 운영하는 일산의 대형 카페를 준비했습니다. 베이커리 명장이 운영하는 만큼 다양한 빵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바로 명장텐이라는

nailedit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