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강화도

[강화도 경치좋은 카페] 강화도 카페 다루지

by 먹프로 2020. 12. 20.
반응형

좋은 경치와 함께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

오늘 포스팅은 강화도 경치 좋은 카페
카페 다루지 입니다.

1. 주차/외관

네비를 따라서 오시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보이실 거예요
요기에 주차하시고 카페 건물로 이동해 보면~

이렇게 카페 모습이 보이실 거예요~~^^

돌로 쌓여 올려진 담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돌담 한쪽에 붙어있는
닭 모양의 표지판이에요~귀엽네요 ㅎㅎ
돌담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 보이실 거고요~

오른쪽에는 야외 좌석이 보였습니다.

좀 더 안쪽으로 들어서면
카페 내부로 들어설 수 있는 문이 보이십니다
문을 통해 안쪽으로 들어서면~~

2. 내부

외관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실내를
만나실 수 있으세요
하얀 벽과 우드 바닥, 그리고 은은한 실내조명이
굉장히 아늑한 느낌을 주었네요^^

먼저 카운터 쪽으로 다가가 주문을 했는데요

메뉴는 다양한 커피가 준비되어 있었고

맛있어 보이는 쿠키와

당근 케이크!

케이크와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항상 그렇듯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네요.

방문 당시도 코로나로 인해
카페 실내 취식은 불가했어요...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상황이어서
아쉽지만 커피 나오기 전에
빠르게 실내 구경을 했어요 ㅎㅎ

여기는 정문에서 들어서서

오른쪽을 바라보면

만날 수 있는 공간 모습이에요


이곳 역시 흰 벽과 우드 바닥이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었고


벽에 걸려있는 액자나 장신구들도
뭔가 감각적인 느낌이었어요 ㅎㅎ

이것은 그 옆쪽 공간 모습이고요

창가 좌석 가까이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네요

이 공간은 정문에서 직진하여
안으로 좀 더 들어가면 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벽면의 장식들이 이뻤는데요

이쁜 문양의 그릇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런 테이블도 있었고요~

이 문을 통해 반야외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반야외 공간은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바깥 경치 보며 커피 마시기 좋아 보였고요
나름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다른 각도에서 한컷 하고~
다시 안으로 들어왔어요

여기는 카운터 쪽에서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쪽에도 반야외 공간이 있었습니다.

반야외 공간은 이런 모습이었고요,

여기에도 꽤 많은 좌석이 마련돼 있었고~

다양한 식물들도 만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식물들에 조금 놀랐어요~

다른 각도에서 한컷 더 찍고~
다시 카운터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주문한 커피가 나와서
아쉽지만 실내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외부 공간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외부공간은 아까 맨 처음 가봤던
반야외 공간에서 밖으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저기 보이는 문으로 밖을 나갈 수 있었습니다.

3. 야외 공간
밖을 나서면 ~

이렇게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돼 있었어요.
날씨가 따뜻해져 나무나 풀들이
푸르러지면 더욱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길을 따라 조금만 가면 이런 공간도 있었고요,

좌석은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야외 공간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입니다.
나중에 날씨 따뜻해지면 정말
이쁠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ㅎㅎ

이 정도로 야외 공간 구경도 마치고
카페 밖을 나섰습니다

아까 들어왔던 돌담을 지나면~

바로 앞쪽에 이런 공간도 있었습니다.

여기도 카페 소유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좀 더 살펴보면,

이렇게 좌석들이 마련돼 있었는데요

저는 여기에 잠시 커피를 두고~

경치 구경을 했네요~~^^

크~~ 날은 좀 추웠지만 나름 멋진 경치였어요.

코로나로 카페를 100% 즐기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지만
좋은 경치와 아늑한 실내 공간은

좋은 인상으로 남아 있습니다.

 

나중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꼭 다시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특히 따뜻한 계절에요 ㅎㅎ

 

##정리##

* 주차 : 공간 넉넉합니다.

* 외관 : 돌담이 인상적인 1층 건물

* 내부 : 아늑한 느낌, 경치를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반야외 공간,

생각보다 넓은 내부

* 야외 공간 : 자연과 함께 하는 느낌,

날이 따뜻해지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카페 다루지 정보>

(2020.12.20 기준)

* 전화 : 032-937-0323

* 영업시간 : 09:00~19:00

*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101-5 카페 다루지

반응형

댓글